넥슨, ‘히트2’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스위퍼’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서 3월 대규모 업데이트로 ‘EPISODE 1. 사신의 격노’를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스위퍼’를 추가했다.
거대한 낫을 사용하는 ‘스위퍼’는 원작 히트 아이피를 잇는 오리지널 클래스로 원작 출시 이후 첫 번째로 등장한 새로운 직업군이다. 빠른 회전과 화려한 몸놀림으로 긴 낫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근접 광역 딜러 역할을 하는 클래스로, 격노 게이지를 쌓아 주요 스킬을 사용하면 더욱 높은 효과가 적용되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
첫 신규 클래스 도입인 만큼 기존 보유 중인 클래스를 ‘스위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지원한다. 희귀 등급 이상의 클래스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기존 클래스가 보유한 무기 및 스킬까지 ‘스위퍼’ 전용 무기 및 스킬로 변환할 수 있다.
‘안겔로스’ 지역 이후의 네 번째 필드 지역인 ‘폰투나스’도 새롭게 오픈했다. 바닷물이 증발한 폐허를 배경으로 해 거친 황무지 지역과 깊은 바다의 흔적이 남아 있는 바다 지역을 만날 수 있으며, ‘캡틴 샤크투스’, ‘크루스타’ 등 신규 고대 등급 장비 및 스킬을 드랍하는 강력한 보스가 등장한다.
넥슨은 ‘히트2’ 이용자들을 위해 ‘히트 THE 쿠폰 대축제’ 이벤트를 열고 복구권 5종을 한 번에 공개했다. 클래스와 펫 복구권은 지난 21일까지, 무기 및 방어구 복구권은 지난 8일 오전 11:59까지 도전 이력이 인정된다. ‘히트 THE 쿠폰 28일 출석부’를 통해 복구권 4종을 누적 접속 7일차마다 각 쿠폰을 단계별로 받아갈 수 있고 장신구 복구권은 지난 21일 18:00까지 도전 이력이 인정되며, 깜짝 쿠폰으로 제공 예정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부스팅 서버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열리는 해당 서버에서는 경험치 획득량 200% 상향 및 골드 수급량 100% 아이템 드랍률 100% 상향 효과가 적용되며, 부스팅 서버 운영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원하는 일반 서버에 개인 혹은 길드 단위로 이동이 가능하다.
부스팅 서버에서의 초고속 성장을 위한 전용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서버에서는 ‘히트 THE 부스팅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복구권 2종인 ‘히트 THE 부스팅 클래스/펫 쿠폰’을 비롯해 ‘찬란한 11회 클래스/펫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영웅 방어구 제작 재료 지원 상자’, ‘영웅 클래스 도전 소환권’ 등 업그레이드된 보상이 주어진다.
‘히트2’ ‘사신의 격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