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 후기 2탄, 케이티스 코스튬 낚시 세트 완성으로 목표 달성!
탕탕특공대에서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하루하루 미션을 완료해가면서 절인 생선 쿠폰을 모아 빙고에 참여한 결과 드디어 목표로 삼았던 케이티스 코스튬 낚시 세트를 모두 교환하는데 필요한 절인 생선 2000개를 다 모았습니다.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알길은 없고 절인 생선 쿠폰을 총 143번 사용해 뽑기를 한 결과입니다.
열심히 절인 생선을 모았으니 이제 보상을 받을 차례입니다.
절인 생선의 사용하여 이용하여 케이티스 낚시 모자, 케이티스 낚시복, 케이티스 절인 생선으로 각각 교환해 주었습니다.
코스튬 변경을 통해 케이티스 낚시 세트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케이티스만 제대로된 코스튬이 없어 아쉬웠는데, 이제야 아쉬운 마음을 떨쳐내게 되었네요.
케이티스는 탕탕특공대에서 가장 낮은 등급(티어)에 위치하고 있는 특공대입니다. 그런 이유로 외면받기 십상이지만, 귀여움만큼은 역시 최고인 특공대입니다!
이렇게 케이티스 낚시 세트를 모두 교환해 주었더니 한순간에 절인 생선 2000개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래도 아직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가 마무리되려면 3일 조금 넘는 시간이 남았으니 절인 생선을 계속 모아 필요한 엘리트 부품이라도 얻어봐야 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고양이 생선가게 이벤트 후기 2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