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맘스터치 콜라보

현재 블루 아카이브는 맘스터치와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특별한 세트 메뉴를 시켜 먹으면 메뉴에 따라서 흥신소 68 SD 포토카드나 LD 포토카드, 코롯토, 게임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후라이드 빅싸이순살맥스를 시켜 보았다.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라는 이름의 블루 아카이브 빅싸이 순살맥스 세트는 LD 포토카드 1장, 흥신소68 코롯토 1개와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주문을 하면서 만약 재고가 있다면 좋아하는 캐릭의 포토카드나 코롯토를 한 번 얘기는 해 볼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랜덤으로 받는 것도 일종의 재미고 흥신소 68 멤버는 다 좋아하는 터라 어떤 캐릭이 올지 기대하면서 기다려 보았다.

감자튀김이 들어 있는 치킨은 양도 많고 꽤 괜찮았는데 계속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한 느낌이 있었다.

후라이드 자체가 원래 좀 그런 게 있긴 하지만.

어쨌든 사실상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포토카드와 코롯토를 개봉해 보았다.

일단 명함 정도 크기의 포토카드는 아루를 절대적으로 숭배하는 폭주 담당 하루카가 나왔는데 예쁘기도 하고 촉감도 좋아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코롯토는 흥신소68의 사장인 아루가 나왔다.

코롯토는 캐릭이 귀엽고 재질이 제법 볼륨감이 있어서 세워 두고 그냥 보고만 있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포토카드도 그렇고 코롯토도 그렇고 저번 우유롤케익 포토카드와는 다르게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서 정말 만족스러웠다.

인게임에서 쿠폰 등록까지 해서 마무리했다.

다른 카드나 코롯토도 수집해 보고 싶지만 텀을 두고 도전해 봐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