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말라니 성유물 무기 조합 1돌 성능 후기

나타 첫 픽업캐는 말라니다.

원신 말라니 1돌 성능 후기를 결론부터 말하면 매우 만족스럽다.

90레벨, 특성 99, 어느 정도의 세팅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해서 5일이 더 지난 오늘 포스팅을 한다. 세팅을 위해서 그동안 모은 약레 50개를 사용했다.

개인적으로 캐릭을 사용하지도 않고 공략을 쓰는 것은 음식을 먹지도 않고 맛을 평가하는 것과 동일하다고 생각하는데, 말라니를 뽑을 생각이 없었다면 나도 다른 겜안분들처럼 안 써본 상태에서 첫날 공략을 작성했겠지만, 말라니를 육성할 생각이었기에 어느 정도 말라니는 사용한 다음에 후기 포스팅을 한다.

수메르 이후로 맛이 간 원신이 나타 말라니를 시작으로 정상화되고 있다. 그런데 말라니를 거른다면 할많하않.

원신 말라니 성유물

흑요석 비전은 말라니만이 아닌 앞으로 나올 많은 나타 캐릭들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그래서 나타 캐릭을 거의 다 패스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결국 원신 말라니 성유물 때문만이 아닌 앞으로 나올 캐릭들을 위해서 흑요석 비전 파밍을 하는 것이 좋다.

흑요석 비전이 어느 정도 세팅이 되기 전까지는 감로빛 꽃바다, 견고한 천암, 님프의 꿈 등의 22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님프보다는 감로 천암의 HP 22세트가 더 좋다.

원신 말라니 성유물 주옵은 HP, 물 원소 피해 보너스, 치명타 피해.

흑요석이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치명타 확률 40%를 챙길 수 있다. 말라니는 돌파로도 치확을 얻을 수 있어서 치확 세팅은 부옵만으로도 충분하다.

HP 계수라서 원신 말라니 성유물 부옵은 HP, 치피, 치확 위주로 챙긴다. 원충은 1물도 120 이상이면 된다. 130 이상이면 매우 여유롭다.

역증발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이라서 증발 파티 기준으로는 원마 위주로 세팅하는 것이 고점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극단적으로 주옵도 원, 원, 원 세팅을 할 수도 있는데, 성능적인 측면을 보면 오히려 원, 물, 치가 대미지가 더 높다.

원신 말라니 무기

다른 캐릭과 마찬가지로 원신 말라니 무기도 전무 서핑 타임이 가장 좋다.

궤도 변경으로 이제 무뽑 부담이 많이 줄어들어서 여유가 있으면 전무 서핑 타임을 뽑는 것이 좋다.

전무를 줄 여유가 없으면 원신 말라니 무기로 약스체의 고리 또는 푸른 문양 뿔잔을 주면 된다.

약스체의 고리는 배포로 1개 획득할 수 있고, 푸른 문양 뿔잔은 이벤트만으로 5재를 할 수 있다.

푸른 문양 뿔잔이 5재를 쉽게 할 수 있지만 원신 말라니 무기 성능 기준으로는 약스체의 고리 1재가 더 좋다.

만약 제사의 옥이 남는 사람이라면 제사의 옥을 써도 되는데, 말라니를 필드에서 사용한다면 제사의 옥은 어울리지 않는다.

원신 말라니 조합

말라니, 푸리나 풀돌 + @의 2물 역증발 조합이 현재 최고점이다.

조합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대미지만 보면 카즈하, 향릉이 가장 높다.

푸6이 아니면 성현 닐루를 활용할 수 있다. 말라니, 닐루, 에밀리, 데히야.

하지만 생존이 힘들어서 컨트롤이 좋은 사람만 가능하다.

내가 사용하는 원신 말라니 조합이다.

생존 및 딜을 위해 종려를 넣었으며, 데히야보다 향릉이 더 좋지만 1불 조합으로는 향릉 원충을 감당할 수 없기에 데히야를 쓰는 것이 안정적이다.

이 외에도 3~4 깡물 조합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음 나선 픽률로 다양한 원신 말라니 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때 포스팅으로 해당 내용을 작성할 생각이다.

말라니는 첫날 바로 뽑아서

흑요석 비전 4세트로

공명 없이 HP 37,378 치확 49.5 치피 241.6 원충 122 세팅을 했다.

주옵 위주로 맞추고 부옵이 아직 좋지 않은 상태인데, 어차피 앞으로 계속 흑요석 파밍을 할 것이기에 원신 말라니 성유물 세팅은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좋아질 것이다.

1물로 원충 122는 약간 원충이 비는 구간이 나온다. 치피가 낮고 원충이 더 높은 성유물을 사용했을 때 원충이 130이었는데 이때는 1물로도 원충이 비는 구간이 거의 없었다.

원신 말라니 무기 전무 1재에

1돌이다.

말라니는 나타 필드에서 고정적으로 사용할 생각이라서 1돌을 했다.

특성은 199.

나중에 2왕관을 줄 생각이다.

말라니 세팅을 끝내고 나선에 말라니를 사용했다.

후반이 바위 접대라서 후반으로 갈까 생각했는데, 전반이 WAVE 대처 및 원충 효율을 측정하기에 더 용이할 것 같아서 전반에 사용했다.

말라니 1돌, 에밀리 명함, 데히야 2돌의 대미지는?

내가 사용한 스킬 싸이클은

종려 E -> 에밀리 EQ -> 데히야 E -> 말라니 E 3스택 평

1돌 말라니로도 55만 대미지가 나온다.

이건 환상 축복 때문인데, 호요버스 게임은 애정이 아닌 성능만 볼 경우 접대 기간 때 접대를 받는 캐릭을 활용하는 것이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다.

페보 종려라서 종려 다음에 에밀리를 써서 에밀리 원충 부담을 줄였다.

보는 것처럼 종려 E 다음에 에밀리 E 사용하는 순간 Q에 불이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1물이지만 보는 것처럼 말라니는 항상 Q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원충이 여유롭다.

싸이클을 동일하게 계속 굴려도 전체적으로 원충이 부족하지 않아서 WAVE 대처 성능도 상당히 좋았다.

말라니는 나타 필드에서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원래 내가 사용하던 필드 조합은 치오리, 종려, 한운, 방랑자인데

나타에는 말라니, 카치나, 종려, 방랑자를 쓰고 있다.

카치나는 현재 50레벨로 90레벨을 만들고 포스팅을 할 계획이다.

이제 채집 구역을 맵에서 볼 수 있어서 파밍이 매우 편해졌다.

여기에 나타 한정으로 기동성이 매우 좋은 말라니를 넣으면 나타 필드 이동에 재미와 성능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나타에서도 종려를 넣는 이유다,

추후 대검 나타 캐릭이 나오면 종려 대신에 해당 캐릭을 넣을 생각이다.

나타에서도 방랑자를 넣는 이유다.

이 편리함을 대체할 수 있는 캐릭이 나오지 않는 이상 나는 방랑자를 필드 파티에서 뺄 생각이 없다.

1물에 종려 E말고는 다른 시너지를 받지 않았지만 말라니 필드 전투 성능은 충분히 좋다.

거기에 귀여운 마무리 포즈는 보너스.

말라니를 안 뽑았을 경우

말라니를 뽑았을 경우

말라니를 시작으로 원신이 다시 정상화되고 있다.

앞으로 나올 나타 캐릭들을 보면

나는 불의 신은 무조건 풀돌, 같이 나오는 픽업 캐릭을 보고 풀재도 생각 중이고

카피타노가 플블로 나오면 마찬가지로 무조건 풀돌, 픽업 캐릭을 보고 풀재도 할 생각이다.

이 2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명함만.

원신 말라니는 필드에서도 사용할 생각이라서 1돌을 했는데, 만약 나타에서도 다른 캐릭을 필드에서 사용한다면 명함으로도 충분하다.

하지만 필드 성능만 보면 1돌 효율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나타에서 말라니를 필드, 나선 등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용할 생각이라면 여유가 있을 경우 1돌을 해주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