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빌키스의 애가 눈물처럼 흐르는 모래의 신전 공략, 대문열기 모래더미 없애기

원신 공략

원신 빌키스의 애가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이번 원신 3.4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수메르의 새로운 지역이 오픈되었습니다. 새로운 지역이 오픈되었으면 그에 따라 월드임무도 추가가 되었겠죠?

그래서 오늘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공략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설날에는 해등절 이벤트를 즐겨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스토리를 밀어줘야겠네요.

빌키스의 애가는 눈물처럼 흐르는 모래의 신전으로 시작됩니다.

파란색 맵 위치를 따라 들어가면, 위 화면처럼 신전 내부에 여러가지 장치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중앙을 기준으로 주변에 있는 빨간색 장치들을 활성화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가장 먼저 대문 열기가 진행되는데, 대문을 열기 위해서는 모래더미 안 쪽에 있는 장치를 작동시켜야 하는데 모래때문에 작동이 안됩니다.

맵 중앙에 있는 장치를 일반공격하여 방향을 바꿔서 대문쪽으로 해주시면 장치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깥에서 본 장치의 작은 버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장치는 일반공격하여 삼각형 창문이 있는 곳으로 방향을 바꿔주고, 레버를 작동시켜 창문을 열어주세요.

그럼 건너편 문을 열 수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쭉 진입하시고, 구석에 있는 모래더미를 바람 원소로 없애주면, 안쪽에 파란색 발판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 것을 활성화하면, 해당 공간에 있는 4개의 횃불에 불을 붙일 수 있어요.

횃불 4개에 불을 붙이면 중앙의 상자를 열 수 있어요.

우측에 열려있는 문으로 들어가서,

장치의 방향을 바꿔 모래더미 속에 있는 레버를 열어주고, 장치의 빛 방향을 삼각형 창문쪽으로 향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반대쪽에 있는 문을 장치로 열어서 진입하세요.

그러면 위 화면처럼 보이는 장치로 다가갈 수 있는데,

활성화하면 안쪽으로 더 들어갈 수 있는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안쪽의 장치의 방향을 바꿔서 문을 열면, 또 다른 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에 여러 기믹과 풀의신의 눈동자도 있으니 챙겨주시면 좋아요.

신전 탐색하기 파란색 핑 위치를 따라서 계속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문을 열어주면, 처음의 대전으로 돌아오게 되며, 4개 중에서 하나의 장치가 추가로 파란색으로 활성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제 나머지 2개의 장치도 활성화하여 눈물처럼 흐르는 모래의 신전 대문 열기를 완료하면 됩니다.

추가로 활성화된 장치를 대문쪽으로 빛을 바꿔서 다음 공간으로 진입합니다.

여기서는 이전 장치들에 한가지가 더 추가되어 레일 위를 움직입니다.

아마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다면, 큰 어려움 없이 기믹을 풀어나가실 수 있을거에요. 위 문을 열어주시고,

안쪽에서 장치를 우측으로 옮겨서 레버를 열어주고, 작동시키면 삼각형 창문이 열립니다.

여기서 다시 장치를 제자리로 돌려보내면, 다음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워프포인트를 활성화하고, 첫번째 공간과 동일하게 우측 방 먼저 장치를 작동시키고,

좌측방으로 이동해 메인 장치를 활성화하면,

지하 동굴 같은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출구쪽으로 가셔서 파란색 발판 활성화 하신 다음,

모래시계 3개를 모두 뒤집어주시면 안쪽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처음 대전으로 다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제 마지막 장치만 남았네요.

여기도 동일합니다. 레일로 옮겨서 방향 맞추기.

빨간색으로 비활성화되어 있는 장치는 활성화된 장치로 비춰주면 활성화됩니다.

순차적으로 마지막 장치까지 빛을 잘 이동시켜 주세요. 사실 마지막 공간도 어렵지 않아요. 쭉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4개의 장치를 모두 활성화하여, 피라미드같이 생긴 쪽으로 빛방향을 바꿔주면, 장치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밑에 화려한 상자 하나 있으니 꼭! 챙겨주세요.

여기까지 원신 빌키스의 애가 눈물처럼 흐르는 모래의 신전 공략, 대문열기 모래더미 없애기 공략이었습니다.

이후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공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