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쉽’ X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레이션 실시

워게이밍은 ‘월드오브워쉽’에서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8월 14일 밝혔다.

‘월드오브워쉽’의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지난 5일 ‘월드오브워쉽 레전드’와 ‘월드오브워쉽 레전드 모바일’에 추가된 이후 15일부터 ‘월드오브워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자요이 노노미, 오쿠소라 아야네, 타카나시 호시노, 스나오오카미 시로코, 쿠로미 세리카 등 ‘블루 아카이브’의 인기 캐릭터 함장 5명이 새롭게 등장한다. 모든 블루 아카이브 함장들은 고유 음성이 제공되며 해당 함장으로 전투에 참여하면 고유의 배경 음악이 재생된다.

이와 함께 이자요이 노노미에 영감을 받은 독일 전함 BA Tirpitz, 오쿠소라 아야네에 영감을 받은 일본 순양함 BA Takahashi, 타카나시 호시노에 영감을 받은 미국 전함 BA Montana 등 프리미엄 군함 3척도 선보인다. 신규 프리미엄 군함에는 ‘블루 아카이브’를 테마로 한 스킨이 포함되어 있다.

플레이어들은 두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보급 화물을 통해 4개의 새로운 깃발과 1개의 패치, 기본 패치 등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주간 매주 한 종류씩 ‘블루 아카이브’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고 패키지 구매시 제공되는 ‘블루 아카이브’ 토큰을 확보하면 진행도에 따라 마스터 시바 패치, 마스터 시바 기념 깃발, 기술 점수 10점 보유 스나오오카미 시로코, 쿠로미 세리카 함장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