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이나즈마 - 안개 바다 기행 - 마우시로의 선율 - 스미다와 대화하기 - 츠루미로 돌아가기
https://blog.koreamobilegame.com/callmend/223089859700
https://blog.koreamobilegame.com/callmend/223079811597 전편에서 모든 서목에 공양을 하고 츠루미의 안개를 모두 ...
blog.koreamobilegame.com
안개 바다 기행 - 요구가 너무 많은 작가 퀘스트가 끝나고...
다음날, 퀘스트 목록에는 새로운 퀘스트가 올라 옵니다. 안개 바다 기행 - 마우시로의 선율...
스미다가 있던 곳을 찾아가면, 자동으로 컷인이 발생합니다.
스미다가 다른 사람들을 모았나 봅니다.
다들 아는 얼굴이지만, 다시 행자를 소개 시켜 줍니다.
아... 너는 처음 보는 얼굴이네?
지난번에 얘기 했듯이 이들도 츠루미에 갔었나 봅니다.
저처럼 삼천포로 잘 빠지는 스미다... 이번에는 한방에 제지 당합니다.
행자와 같은 경험을 한 류지...
하지만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로알드 역시 기억이 잘 나지 않는... 그래서 공략을 쓰게 되는 거죠 -_-;;;
그나마 조금 더 기억이 나나 보내요? 친절한 꼬마와... 제전...
조금 다른 관점에서 보는 산고, 그렇죠 탐정은 그래야지...
수천년 전에 멸망한 츠루미에 사람이라... 우리가 만났던 그 사람들도 그럼?
츠루미를 멸망시킨 놈은 따로 있나 봅니다. 번개의 마요? 아니 번개의 마효?
아무튼 이 놈의 힘이 남아 츠루미에서 이상한 현상이 발생한다?
행자는 원치 않지만 페이몬이 이 사건을 조사하고 싶은가 봅니다... 그렇게 하고 싶으면 니가 하라고...
뭐 어쨌든, 다시 츠루미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
맵을 띄우니 츠루미는 다시 안개... 그동안 찍었던 워프 포인트들도 안 보입니다.
그동안 열었던 보물 상자들이 다시 생겼는데, 신묘한 보물 상자로 바꼈습니다. 열어보면 속세의 주전자의 장식 도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왔던 문 (카마가 들어가라고 한 문)으로 다시 들어가면 그제야 안개가 걷힙니다.
퀘스트 목적지에 도착 하면,
류가 있습니다.
이녀석, 행자와 페이몬을 기억합니다...
전에도 외부인이 츠루미에 왓다가 모두 사라졌다고...
사라진 마우시로 이야기를 하니 행자가 가지고 있을 거라고...
전에 할아버지 한테 들었다며 이야기를 해 줍니다.
음? 나는 기억이 안나는데?
갑자기 무언가 빛나고 있다며,
깃털이 떠오릅니다. (이걸 내가 가지고 있었다고?)
이게 최고의 마우시로라고 하는 류,
하지만 요구가 많은 작가가 원하는 마우시로는 아닌듯 합니다.
수준 높은 마우시로를 가지고 있다네요... 과거의 영혼을 보는 것까지 문제 없는...
갑자기 뛰어가서 조각상 앞에서 깃털을 써보라는 류
음... 또 귀찮은 퀘스트군요...
조각상 앞에 가도 별다른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벤토리를 열어서 [독특한 깃털]을 장비 해 줍니다.
장비 후에 "Z"를 눌러서 사용을 해주면, 카마의 유령 같은 것이 뜨네요...
류도 카마를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 배 태워 준 애가 카마 맞죠?)
다음으로 카마의 환영과 대화 합니다.
무언가를 묻고 있는 카마
마우시로를 묻고 있습니다.
카마는 이미 한번 겪은 듯...
류는 카마가 이미 떠났다며, 무사하길 바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제전 이야기를 하네요.
그러면서, 다시 한번 마타 할아버지를 찾아가보라고 합니다.
제전을 찾아 가보기로 하면, 카마가 묻었던 것을 발굴 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마우시로가 나오는 데요, 의뢰를 다시 완료 했으니 돌아갈까 하는데, 페이몬이 류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제전에 가자고 합니다.
너도 애 낳아봐, 먹고 사는게 더 중요하다고, 아이들과의 약속은 먹고 사는 문제가 해결돼야 지킬 수 있어... 형편없는 어른이라고 단정하지마...
제장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페이몬이 기분을 잡쳤습니다. 오늘 플레이는 여기서 끝 다음 시간에 -_-;;;
#원신 #이나즈마 #안개바다기행 #마우시로의선율 #스미다와대화하기 #츠루미로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