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망나뇽 졸업스킬 약점 이로치 최신공략
포켓몬고 망나뇽
포켓몬을 키우면서 당연하게 500족 이상의 강한 포켓몬을 찾게 되는 건 플레이어라면 누구든 갖게 되는 욕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 격하게 공감하는 요즘인데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망나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면 확실하게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로치, 약점, 졸업스킬, 해방조건 등 여러모로 부족한 부분들까지 전체적으로 다뤄볼 예정이니 천천히 읽으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미뇽 > 신뇽 > 망나뇽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미뇽에서 신뇽으로 그리고 최종적으로 망나뇽이 됨으로써 그 모습이 어떻게 되는지 눈치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화하는 조건 부분에 있어서는 따로 아이템이 있어야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그저 사탕수급만 잘 된다면 문제 없이 최종진화까지 도달할 수 있는데 야생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포켓몬은 아니다 보니 만나게 되면 파인열매를 활용하여 사탕수급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처음으로는 미뇽입니다. 드래곤포켓몬으로 미뇽이 탈피를 반복하는 것은 몸속에서 생명 에너지가 점점 부풀어 올라 억제할 수 없게 되기 때문이라는 점이 있습니다. 몸무게는 3.3kg 키는 1.8m 타입은 드래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가끔씩 GO로켓단을 만나서 정화할 수 있으니 많이 포획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신뇽입니다. 드래곤포켓몬으로 큰 에너지를 몸에 모으고 있습니다. 목과 꼬리의 수정에서 에너지를 발산하여 주변 날씨를 바꿀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16.5kg 키는 4.0m 타입은 동일하게 드래곤 입니다.
마지막으로 망나뇽입니다. 16시간 만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다고 합니다. 폭풍으로 난파 직전인 배를 발견하게 되면 육지까지 유도해주는 상냥한 포켓몬이라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210.0kg 키는 2.2m 타입은 드래곤과 비행 두 가지의 타입을 지녔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망나뇽 약점 같은 경우는 얼음, 바위 입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날 경우에는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반대로 레이드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포켓몬으로 준비하여 공격하면 금방 토벌할 수 있겠죠? 레이드 같은 경우는 3성으로 3명의 플레이어면 충분히 공략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포켓몬고 망나뇽 이로치 같은 경우는 이야기 해줄 수 있는 것처럼 초록색을 띄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초록색이 더 예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사람의 개인차이의 취향 부분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지속적으로 육성하면서 3성 포켓몬을 갖고 가는 게 중요합니다. 1,2성 포켓몬으로 두는 부분에 있어서는 개인적으로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을 시도해보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굳이 갖고 있어야 할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생각하는 방식이 다르겠지만 말이죠.
포켓몬고 망나뇽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드래곤테일 + 용성군 입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75,000개의 별의 모래와 75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포켓몬과 비교해 봤을 때 그렇게 가벼운 조건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포켓몬고 소식이 더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팬하기>를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