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뇌신 6검, 4셋 아데나, 각인 장비 상자 모바일MMORPG 노트북게임추천

방치형모바일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 최애로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다면 바로 리니지M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 주식을 하면서 그냥 옆에 켜놓기만 해도 열심히 성장을 하기 때문에 아재가 하기에는 정말 최고의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에 암흑기사를 키우고 있었지만 뇌신도 무과금으로 키워 보고 싶어 새로운 계정에서 키우고 있는데요.

일일 출석 보상을 보면 벌써 20일 정도를 플레이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무과금으로 쉽지 않지만 사실 6검에 4셋을 맞추고 나면 어쨌거나 수월해지기 때문에 6검의 4셋을 맞추는 게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어요.

사실 리니지M을 무과금으로 한다는 것 자체가 美 친 짓이긴 하지만 그래도 과금을 하는 것보다는 뿌듯하고 재미있기 때문에 무과금으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어렵고 자주 죽는다는 점에서 스트레스가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고 무과금으로 하려고 한다면 추천하는 직업은 요정이나 총사로 하는 걸 적극 권장합니다.

레벨 1부터 약 40레벨까지는 주어지는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키우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40레벨 이후부터는 사냥이 불가능한 지역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마 산적을 잡기 시작하면? 또는 밀림지역이나 하이네 같은 곳을 가게 되면 한 마리 잡다 죽는 경우가 상당할 텐데요.

40레벨 이후부터 퀘스트가 막히기 시작을 한다면 그때부터는 아데나와 각인 장비 상자 노가다를 진행하셔야 해요. 6검에 4셋을 맞출 때까지 계속해서 하셔야 하는데요. 가장 쉽게 처치할 수 있는 몬스터로는 거친 황야에 있는 오크족을 잡는 거라고 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도 장비가 안되면 죽기도 하기 때문에 ㅋㅋ 쉽지 않지만 그래도 무과금으로 초반에 노가다 하기에는 딱 좋은 장소라 할 수 있겠습니다.

거친 황야에서 어느 정도 레벨을 올리고 아데나를 모아서 장비를 맞췄다면 이제 개미굴이나 에바왕국 1층에서 사냥을 하시면 좋습니다. 에바왕국 1층은 하루에 5시간뿐이 사냥을 못하는데 아데나를 엄청 많이 주기 때문에 초반에 레벨도 올리고 아데나 모으기도 수월합니다. 그리고 에바왕국 사냥이 끝나면 개미굴에서 각인 장비 상자 노가다를 해주세요.

각인 장비 상자를 얻어야 하는 이유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죠. 희귀템 하나만 먹어도 아주 좋기 때문에 각인 장비 상자 노가다는 무과금으로 리니지M을 하는 유저라면 필수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운이 좋게도 희귀템 2개를 얻었는데요. 하나는 무관의 장검?과 무관의 투구를 얻었답니다. 뇌신으로 검을 들어도 되지만 일단 창이 매력적인 캐릭터라서 무관의 장검은 사용하지 않고 창고에 넣어 놨고 무관의 투구는 +6을 만들어서 장착했어요.

지금도 열심히 방치를 하고 있는데요. 무과금 유저는 레벨이 깡패이기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보다는 저처럼 방치를 하면서 5시간은 에바왕국 1층에서 아데나를 얻고 그 이후에는 개미굴에서 사냥을 하면서 각인 장비 상자를 얻어 장비를 맞추는데 시간을 투자하시면 좋습니다. 개미굴에서 득템이라고 하면 각인 장비 상자뿐이 없지만 그래도 물약 많이 안 쓰고 잘 안 죽고 아데나도 얻고 레벨도 올리고 할 수 있어 좋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만약 리니지M을 처음 한다면 무조건 요정이나 총사를 하세요. 그게 정신 건강에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