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오피셜 아트웍스 2』 한정판
블아 특유의 파란색 상자에 담긴 모습! 상자 속에 홀로그램지로 또 보호가 되어 있습니다. 비싼 값 하네요.
지난주 목요일, 단골 서점으로부터 『블루 아카이브』의 두 번째 공식 설정 자료집이 발매됐다는 문자를 받고 퇴근길에 바로 들렀습니다! 하드커버 상자에 담긴 채 각종 특전들이 추가되어 있는 한정판과 책과 약간의 특전만 있는 일반판으로 나뉘어 발매됐는데, 저는 당연히 한정판을 택했지요.
하여, 비닐을 뜯고 열어 보았습니다!
특전
맨 위에는, 「래빗 소대」 4인의 아크릴 글리터가 스펀지로 고정된 채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이거 따로 팔면 개당 몇만 원씩에 나오는 거니, 정말 푸짐한 특전이라 아니할 수 없지요.
일러스트 카드 6장! 홀로그램이라 번쩍거려요! 「아로나」가 「프라나」를 품어 주는 그 장면입니다.
책 중간에 끼워져 있던, 클리어 파일과 「네컷사진」, 스페셜 티켓!
책 본권
1권과 동일하게, 두툼하고 길죽한 책자입니다.
스포 경고가 적혀 있는 차례!
신규 일러 주르륵~!
발매 당시 시점 기준으로 조역 및 플레이 불가 주요 캐릭터 등의 일러스트와 설정 자료들. 현재는 실장된 분들이 제법 있지요.
신규 메모리얼 일러스트 모음!
컨셉 아트 모음.
신규 메인 스토리 CG들도 실렸습니다.
스태프 인터뷰. (주)전차기획(?) 사건으로 나락 간 몇몇 분들이 계셔서, 책의 가치를 떨어뜨려 버렸군요.
구매하면서 단골 서점에서 같이 받아온, 무료 배포하는 『뷰티풀 군바리』와 『호랑이 들어와요』 카드 및 포스터!
이번 2권은 딱 1권과 거의 같은 구성의 유용한 자료집입니다. 한정판 사길 잘 했네요!
진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래, 이만큼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이 드문지라, 이런 건 주저없이 지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