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규 캐릭터 베리 스킬과 스킨 아이스크림 예쁜데
브롤스타즈 신규 캐릭터 베리를 이번 시간에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베리는 유티콘?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베리는 맨디가 고용한 터프하고 무미건조한 사내라고 합니다.
베리의 스토리가 재미있는데요. 베리는 유니콘 의상을 입고 사탕 가게에서 일을 한다고 합니다. 유니콘 의상이었다니 충격인걸요?? ㅋㅋ 웃기기도 하고 말이죠.
체스터와 맨디가 일으키는 사고를 베리가 툴툴 거리면서 수습을 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체스터와 맨디라는 가족이 있어 행복하다고 느낀다고 해요.
베리의 공격을 자세히 보면 녹고 있는 콘 아이스크림을 던지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녹고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적 브롤러를 공격해서 피해를 주는 아이스크림 유니콘? ㅋㅋ 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저렇게 아픈거였나..
재미있는 건 녹은 아이스크림이 지면에 남아서 적 브롤러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고 해요. 이거 발리보다 좋은 거 같은데. 또한 팀원이 녹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힐링도 된다고 해요. 헐??
베리의 특수 공격은 꼬리를 휘두르며 앞으로 돌진을 하는데요. 자세히 보면 돌면서 아이스크림을 남기면서 앞으로 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독특한 특성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베리가 입힌 피해와 치유 모두 특수 공격을 충전해 준다고 합니다. 특수 공격을 채우려고 한다면 적뿐만 아니라 팀원에게도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베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첫 번째 신규 브롤러이며 다크호스 베리 스킨도 함께 출시 된다고 하니 과금을 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베리 요건 못 참겠는걸요??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