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다이아(나비) 버는법 - 다배럭 던전 돌리기

오늘은 제가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에서 하고있는 다이아(나비)버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한 준비는 계정당 4개의 캐릭터이며 모두 28레벨 이상을 찍어주셔야 합니다.

시간은 어느정도 아이템이 있을시 한 캐릭터당 약 3시간 정도 소모됩니다.

4개의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 2개 + 슬롯 확장권 2개로 총 1600나비가 필요합니다.

육성이 끝난 계정들은 아이템 형상 버디를 공유하기 때문에 창고를 통해서 아이템만 옮겨주시면서 캐릭터마다 던전을 돌아주시면 됩니다.

일일던전 시간은 배럭마다 따로따로 적용됩니다.

시세는 1서버 기준입니다.

1. 홍염의 신전 - 일일1시간

흔히들 불던이라고 말하는 이 던전에서는 금괴가 주 수익이며 시세는 현 시점 약 20나비 입니다.

가끔 나오는 모래시계는 현재 최저가 390나비 입니다.

은괴는 저렴하지만 모아서팔면 돈이 됩니다.

2. 얼음 유적지 - 일일1시간

얼던은 주 수입원 중 하나인 세공석이 2층부터 나오기 때문에 28을 찍어주셔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공석시세는 현시점 20~30나비 수준이고 주문서들도 모아서 팔아주시면 짭잘합니다.

가끔 나오는 모래시계는 현시점 234나비입니다.

3. 마리아스 동굴 - 주간 8시간

간혹 파템이나 열쇠 등등이 나오고 녹템 장신구들도 꽤나 가격대가 있습니다.

주 수입원은 마력석과 수정석으로 각각 8,20 정도의 시세가 형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모든 일던은 갈 수 있는 최고레벨을 가지만 마리아스 동굴은 ㅣ층이 더 나비가 잘 벌리는 것 같아 1층을 가주고 있습니다.

3층은 너무 빡세더군요.

4. 뒤틀린 하수도 미로 - 주간3회

30레벨제한이지만 배럭들로 일던을 돌다보면 레벨업을 하기때문에 30이 찍힐겁니다.

여기서 주는 상자에서는 파템과 원소의 결정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귀찮을 때는 생략하기도 합니다.

배럭들을 일일히 1시간마다 던전돌아주고 창고로 이동시키는 과정이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현 시세기준 나비는 꽤나 만족할만큼 벌리는 것 같습니다.

서버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세는 다르기에 본캐로 어느정도 득템하는지와 거래소 시세 계산해보시고 배럭작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득템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