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공략, 제레 발레리 빌드 가이드 (FEAT. ZERGANTIS)
Honkai Star Rail이 마침내 출시되었으며 매우 짧은 시간 내에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 사용자는 그것을 시도하고, 좋아하고, 더 자주 플레이하기 시작했으며, 이전 버전인 Genshin Impact 와 계속해서 비교했습니다 .
이 1.0 릴리스에서 우리는 Star Rail의 첫 번째 배너인 Seele 을 끌어당기는 "즐거움"(풀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따라 다름)을 가졌습니다 . Seele은 단일 대상 에 피해를 입히는 사냥꾼의 방식(The Hunt) 과 관련된 Quantum 유형 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
우리는 Jarilo-VI , 더 정확하게는 Belobog 시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Seele을 만났습니다 . 긴 보라색 머리를 가진 소녀는 Belobog의 Underworld에 사는 Wildfire 의 자랑스러운 일원입니다. 그는 우리가 그의 도시와 그의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의 밑바닥에 도달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제레의 스킬
Genshin Impact와 달리 Star Rail에서 찾은 스킬 트리는 훨씬 더 광범위하며 업그레이드 재료로 증가해야 하는 속성이 더 많습니다. 우리가 찾은 기술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공격, 기술 및 궁극기 로 나뉩니다. 재능 은 Genshin Impact에서 수동적인 것과 매우 유사하며 마지막으로 우리가 지도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때 활성화되는 기술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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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 적에게 퀀텀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에 할당된 포인트 1당 %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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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 적에게 퀀텀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에 할당된 포인트 1당 % 증가)
일반 공격 : 적에게 퀀텀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에 할당된 포인트 1당 %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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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2턴 동안 제레의 이동속도를 25% 증가시키고 적 1명에게 퀀텀 데미지를 준다 .
스킬 : 2턴 동안 제레의 이동속도를 25% 증가시키고 적 1명에게 퀀텀 데미지를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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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 Seele이 자신의 재능을 발동 하고 버프 상태가 되며 , 단일 적 에게 공격력의 %만큼 데미지를 입힙니다 .
얼티밋 : Seele이 자신의 재능을 발동 하고 버프 상태가 되며 , 단일 적 에게 공격력의 %만큼 데미지를 입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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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 : 버프 상태 에 진입하면 기본 공격, 스킬 또는 궁극기로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추가 턴을 얻습니다 . 이 상태에서는 공격력이 1턴 증가한다 . 이 상태에서 두 번째 적이 패배하면 특성이 다시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턴이 확실히 종료됩니다.
재능 : 버프 상태 에 진입하면 기본 공격, 스킬 또는 궁극기로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추가 턴을 얻습니다 . 이 상태에서는 공격력이 1턴 증가한다 . 이 상태에서 두 번째 적이 패배하면 특성이 다시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턴이 확실히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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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전투에 돌입하기 전에 능력을 사용하면 Seele이 20초 동안 투명화 됩니다 . 이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면 전투 시작과 동시에 재능이 발동한다.
기술 : 전투에 돌입하기 전에 능력을 사용하면 Seele이 20초 동안 투명화 됩니다 . 이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면 전투 시작과 동시에 재능이 발동한다.
집중해야 할 스킬에 관해서는 Seele이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려면 궁극기를 즉시 우선 순위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런 다음 기술과 재능 ,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 에 집중하십시오 . 가능할 때마다 각 스킬의 패시브를 즉시 증가시켜 더 큰 보너스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idolons : 별자리라고 불렀습니다.
Genshin Impact에서와 마찬가지로 캐릭터가 여러 번 발견되면 Genshin Impact에서 우리가 별자리라고 부르는 것을 증가시킬 수 있는 특수 파워 업 재료가 잠금 해제됩니다. Star Rail에서 Eidolons는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6 개가 있으며 Seele의 통계를 높이는 패시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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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 - 절멸 베기 : 생명력이 80% 이하인 적을 공격하면 크리티컬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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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 - 절멸 베기 : 생명력이 80% 이하인 적을 공격하면 크리티컬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E1 - 절멸 베기 : 생명력이 80% 이하인 적을 공격하면 크리티컬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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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2 - 춤추는 나비 : 제레의 스킬로 얻는 속도 증가량을 2배로 얻어 50% 에 도달하게 합니다 .
E2 - 춤추는 나비 : 제레의 스킬로 얻는 속도 증가량을 2배로 얻어 50% 에 도달하게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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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4 – Flitting Phantasm : Seele은 적을 물리칠 때마다 15의 에너지를 재생합니다 .
E4 – Flitting Phantasm : Seele은 적을 물리칠 때마다 15의 에너지를 재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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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6 – Shattering Shambles : Seele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마다 한 턴 동안 적에게 Butterfly Flurry 상태를 적용합니다. 페널티는 Seele의 궁극기 총 데미지의 15%를 가합니다 . 이 패시브는 아군이 피해를 입히면 발동하지 않으며, 제레가 쓰러지면 효과가 제거됩니다.
E6 – Shattering Shambles : Seele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마다 한 턴 동안 적에게 Butterfly Flurry 상태를 적용합니다. 페널티는 Seele의 궁극기 총 데미지의 15%를 가합니다 . 이 패시브는 아군이 피해를 입히면 발동하지 않으며, 제레가 쓰러지면 효과가 제거됩니다.
Light Cone: 무기지만, 무기는 아니다
저자를 포함한 거의 모든 Star Rail 커뮤니티는 단순화를 위해 무기라고 부르며 Genshin Impact에서 일반적으로 무기를 찾는 동일한 섹션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캐릭터를 향상시키는 단순한 개체입니다. 그리고 Genshin에서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Seele의 배너를 포함하여 Light Cone이 포함된 배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 In the Night 는 우리의 양자 전사를 정확하게 묘사합니다.
이 라이트 콘은 "The Hunt" 경로 의 모든 파이터에게 장착할 수 있으며 치명타 적중률을 18% 증가시킵니다 . 추가로 100을 초과하는 속도(SPD) 10마다 기본 공격 및 스킬의 데미지가 6 %씩 증가 하고 궁극기의 크리티컬 데미지가 12 %씩 증가한다 . 이 효과는 6번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즉, Seele의 속도를 100을 넘어 총 160으로 높이려고 하면 Light Cone의 모든 패시브를 활성화하여 Seele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기회가 없거나 In The Night를 검색할 생각이 없는 경우 Seele에 적합한 다른 조명 원뿔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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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은 자처럼 잠들다(5성) :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이어지지 않으면 다음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36%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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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은 자처럼 잠들다(5성) :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이어지지 않으면 다음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36% 증가합니다 .
죽은 자처럼 잠들다(5성) :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이어지지 않으면 다음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36%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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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의 바다에서 항해하기(5성): Herta 상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 적중률이 8% 증가 하고 적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추가로 8% 증가 합니다 . 상대를 쓰러뜨리면 공격력이 2턴 동안 20% 증가합니다 .
별의 바다에서 항해하기(5성): Herta 상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 적중률이 8% 증가 하고 적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추가로 8% 증가 합니다 . 상대를 쓰러뜨리면 공격력이 2턴 동안 20%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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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것을 구독하십시오! (4성) : 기본 공격력과 스킬 데미지가 24% 증가합니다 . 에너지 충전 바가 가득 차면 추가 로 24% 증가합니다 .
더 많은 것을 구독하십시오! (4성) : 기본 공격력과 스킬 데미지가 24% 증가합니다 . 에너지 충전 바가 가득 차면 추가 로 24%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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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묵만이 남는다(4성) : 공격력이 16% 증가합니다 . 전장에 적이 2명 이하일 경우 크리티컬 확률이 12% 증가합니다 .
침묵만이 남는다(4성) : 공격력이 16% 증가합니다 . 전장에 적이 2명 이하일 경우 크리티컬 확률이 12%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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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팅 애로우(3성) : 적 처치 시 3턴간 공격력이 24% 증가한다.
다팅 애로우(3성) : 적 처치 시 3턴간 공격력이 24% 증가한다.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유물들!
Star Rail에서도 약간의 차이가 있고 좌절감이 덜하기는 하지만 유물의 역학을 놓칠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아티팩트가 6개이지만 모두 같은 세트는 아닙니다. Relics on Star Rail 이라고 하는 이 항목은 4개의 Relics와 2개의 Planar Ornaments 로 나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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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물: 찬란한 별의 천재 차원 장식: 우주 봉인 스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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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물: 찬란한 별의 천재 차원 장식: 우주 봉인 스테이션.
유물: 찬란한 별의 천재 차원 장식: 우주 봉인 스테이션.
찬란한 별의 천재 유물 세트는 두 조각으로 퀀텀 데미지를 10% 증가시키고 , 세트 네 조각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10%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 적에게 양자 약점이 있으면 추가 방어력 10%를 무시합니다 . 평면 장식인 공간 봉인 스테이션 2개로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Seele이 120 속도 에 도달하거나 이 값을 초과하면 공격력이 추가로 12% 증가합니다 .
헬멧(머리)과 장갑(손)은 원신의 깃털과 꽃처럼 고정된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HP , 두 번째는 ATK 입니다. 부츠(발) 및 갑옷(신체) 의 경우 부츠에서 속도 (또는 ATK%) 를 찾고 갑옷에서는 치명타율 또는 치명타 피해를 찾습니다 . 집중해야 할 하위 통계는 Crit rate, crit dmg, ATK% 및 SPD 입니다 . Planar Sphere와 Link Rope 로 나누어진 두 개의 Planar 장신구에 대해서는 Sphere에서 Quantum DMG 부스트, 로프에서 ATK%를 찾습니다 .
Genius of Brilliant Stars 유물 세트를 아직 찾지 못했다면 게임 초반에 가장 흔한 야생 밀 총사 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세트는 2피스로 공격력이 12% , 4피스로 스피드가 6%, 기본 공격의 데미지가 10% 증가한다.
Honkai Star Rail, Seele에 대한 최종 의견
Seele은 Star Rail을 시작하고 게임을 즐기는 경우 필수입니다 . 피해량은 불균형하고 구축하기가 매우 쉬우며 특히 궁극기 동안 보기에도 좋은 캐릭터입니다.
운이 좋은 것은 이 모험의 시작 부분에서 게임이 당신을 너무 많은 보석으로 채워서 당신이 그의 배너를 뽑을 기회를 갖게 될 것이고 운이 좋다면 그의 무기도 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그녀보다 더 나은 dps가 없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조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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