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 ORIGINAL 피규어 세트

안녕하세요. 효륜입니다.

[카트라이더]의 생명줄이 끊어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고,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10년 넘게 게임해도 L2 로두마니는 죽어도 못 따라가겠다더라...

나중에 블로그에 다루려나 모르겠지만 짧은 이야기 하나 하자면,

저는 10대 시절의 절반 이상을 [카트라이더]라는 게임과 함께했습니다.

꼬마 시절에 삼촌 아이디를 빌려서 플레이하다가 본인의 아이디를 가지게 되었던 2010년부터 계속...

그런 사람들을 위해 [카트라이더]의 추억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해주는 것이

레이서 포인트입니다.

변환된 레이서 포인트는 [카트라이더 드림 상점]에서 여러 가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ORIGINAL 피규어 세트]

레이서 등급이 최고 등급인 PRO들만 교환할 수 있는, 이제껏 카트라이더를 열심히 즐겨준 유저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기에 다른 여러 가지 아이템이나 굿즈보다는 이 피규어 세트를 앞다퉈 교환했습니다.

가진 포인트의 거의 전부를 소비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의미 있는 피규어 교환인 것 같네요.

사실 저는 드림 상점 오픈을 조금 뒤늦게 알아차려, 첫 주에는 굿즈고 피규어 세트고 뭐고 전부 품절인 화면만 바라보고 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굿즈 물량이 풀리는 것을 몰랐던 저는 좌절을 할 수밖에 없었죠.

처음부터 노리고 있던 건 피규어 세트 단 하나였거든요.

그렇게 망연자실한 상태로 상품 설명이나 읽어가다가 발견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문구.

보자마자 다음 주 월요일을 기약하며, 당일 4시 58분 정도부터 상점 새로고침 준비를 하며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당신의 10년이 넘는 기나긴 시간. 카트라이더 피규어 세트 단 하나로 교환되었다...!!)

남은 5000 포인트로는 이모티콘이나 번호판같이 실용성 없는 것만 교환 가능하지만

카트라이더 피규어 세트 하나 건졌다는 걸로 알차고 보람찬(?) 레이서 포인트 사용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럼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