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설정 : 2부 (21화 이후 에피소드들)에서 등장할 예정인 '대고려국' 설정글
https://blog.koreamobilegame.com/swjy8770/223548456339
(이번글은 내년에 적을 예정인 '파시즘 코리아', '타락한 미국과 미중동맹 재연재본',...
blog.koreamobilegame.com
(어제 적은 단편소설을 작중 카운터사이드 설정에 맞게 써본 설정글입니다. ㅇㅇ)
좌측 : 작중 '대고려국'의 국기 '태극철십자기' (태극십자기), 우측 : 작중 '대고려국'의 정당이 되고 '국가 보수주의당' 으로 당명을 변경한 김미몽의 대한공화당.
'대고려국' 설정 :
국호 : 대고려국 (大高麗國)
국기 : 태극철십자기 (太極鐵十字架旗) (기존 태극기를 버린 새로운 국기다.)
국장 : 흑검기 (黑劒旗)
인구 : 약 4천만명 (대한민국 시절, 그러니 이강혈 시절 2028년 대숙청 당시 인구의 20%인 1천만명이 숙청당했다.)
군대 : 고려 국방군 (여성징병제 실행, 남녀 예비군훈련 실시)
준군사조직 : 고구려 그룹 (카운터사이드 2부(21화 이후)에 등장할 예정)
국가 : 선구자 (先驅者)
표어 : 국가주의 (國家主義)
이념 (이데올로기) : 국가주의, 반리버럴 (안티 리버럴), 반PC, 사회보수주의, 국가보수주의, 기타 등등
좌측 : 작중 '대고려국'의 국기 '태극철십자기' (태극십자기), 우측 : 작중 '대고려국'의 정당이 되고 '국가 보수주의당' 으로 당명을 변경한 김미몽의 대한공화당.
카운터사이드 2부에서 남한지역에 세워질 새로운 국가인 '대고려국'은 2028년 6월 14일, 이강혈 대통령이 '자신은 해야할 일을 다했다.'
라며 '2028년 국민투표와 2028년 초대 (1대) 총통선거를 선언' 했으며,
그로인해 이날 치뤄진 국민투표와 '초대 총통선거'를 통해 김미몽은 87%나 되는 득표율로 '대고려국'의 총통에 당선되었다.
그와 동시에 대한민국 체제가 사실상 종결되고, 앞으로 약 2개월뒤 2028년 8월 15일에는 '대고려국' 체제가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단 80년간 이어져온 낡고 나약한 구닥다리 정부인 대한민국 체제의 멸망과(해체와) 그 대신 '대고려국'의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된 한반도 남부의 국민들은 수십년간 이어져온 구태정치가 끝나고 김미몽이라는 총통의 이름하에 일치단결해서 나아가는 새로운 국가체제인 '대고려국'에 열렬히 환영하는 반응이었다. 그럼에도 몇몇 정신못차린 틀딱 새끼들은 오히러 강경 반공인 김미몽을 친러 빨갱이라고 지랄했는데, 그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후술할 예정이다.
더 웃긴건 과거 한미일 동맹을 외치면서 한중일 협력도 중요하다고 외친 이중성을 보인 틀버럴, 그러니 러시아를 아직도 공산당 독재 국가다 이지랄하는 뇌가 미소냉전 시절에 쳐막힌 틀딱 리버럴 스윗물소남들하고 틀극기 같은 좆중동에 세뇌된 틀딱새끼들은, 그러니 작중 박지현과 같은 틀버럴 작자들은 오히러 '대고려국'의 선포에 대해서 평하길,
'갈!! 어디서 감히 조선시대처럼 중국에 사대해서 실리외교를 해도 모자랄판에 국호를 고려(고구려)로 바꿔서 중국을 자극하는건가!"
"갈!! 어디서 감히 '고려민주연방'이 아닌 나치독일의 국호 '대독일국'을 연상캐하는 '대고려국' 이라고 바꾼건가?!"
"갈!! 어디서 감히 대한민국의 민주화를 부정하고 나치같은 파시즘 국가를 연상캐하는 국호를 바꾼 것인가?! 이 극우 파쇼야! 갈!!"
"갈!! 어디서 독립국가 대한민국을 무너트리고 감히 왜놈과 양키들과 손잡은건가? 그들은 중국과 북한보다 더한 존재인 것을 모르냐?"
"갈!! 한미일도 중요하지만 한중일이 더 중요하다!! 대고려국은 어디서 감히 파쇼 트럼프와 러시안 나치 푸틀러의 개를 자처하는건가!"
"일본제국과 나치독일을 따라하는 것이 옳은가? 대고려국은 제2의 나치독일과 일본제국이다."
라며 극대노하며 "갈!!"을 사전했다고 한다. 참으로 가관이었다.
https://ko.wikipedia.org/wiki/%EA%B3%A0%EB%A0%A4_(%EB%8F%99%EC%9D%8C%EC%9D%B4%EC%9D%98)#%EB%82%98%EB%9D%BC_%EC%9D%B4%EB%A6%84
위키낱말사전 에 관련된 항목이 있습니다. 고려 고려 (高麗)는 다음과 같은 뜻으로 쓰인다. 나라 이름 [ 편집 ] 고려 (高麗)는 고구려 장수왕이 427년 평양으로 천도한 후 개칭한 것으로 추정되는 고구려 의 국호이다. 고려 (高麗)는 소고구려 (小高句麗)의 국호로 추정된다. 고려 (高麗)는 보덕국 의 별칭이다. 고려 (高麗)는 발해 의 별칭이며 일본에 보낸 국서에도 발해가 고려 로 표기되어 있다. 고려 (高麗)는 태봉 의 초기 국호였다. ( 901년 ~ 904년 ) 고려 (高麗)는 918년 ~ 1392년까지 존재하였던 나라의 명칭...
ko.wikipedia.org
(참고로 고구려 장수왕이 427년 수도를 평양으로 천도한후 국호를 고려로 개칭한걸로 추정된다.)
작중 대고려국에는 헌법에는 '반페미, 반동성애법'이 못박혀 있는데, 내용은 '페미니즘과 동성애 등 성소수자 PC사상의 불법화의 정상' 라는 내용이다. 즉, 똥게이, 레즈년들, 꼴페미들 전부 다 대고려국에서는 불법인 사상이다.
이건 인터넷에서도 예외가 아닌지라 성소수자 야동 등 프로노, 백합물, 트젠물 등 2D인 동성애 매체들까지 전부 다 검열대상이다.
작중 대고려국에서는 김미몽이 초대 총통으로 집권한 이후 더더욱 파시즘 엄벌주의 정책을 펼쳤기에 하루마다 수십명이나 되는 페미와 동성애자들이 크레인 교수형으로 정의구현을 당하고 있는 중이다.
어짜피 이강혈 시절 대한민국 말기에 EU와 FTA를 파기하면서까지 사형제 재활성화, 엄벌주의를 집행했기에 별거 아니었다.
좌측짤 요약 : 대안우파 함대다! '보수터 콜'이 시작된다~~~!!!!
그럼에도 페미와 동성애 시위, 폭동이 거리에서 벌어진다?
"보수터콜"로 애국보수 시위대들과 군경들의 개입으로 무차별 진압해버린다.
김미몽 총통이 말하길,
'게이보다 독재가 낫다.', '동성애자보다 독재자가 낫지.' 라는 그의 명언?을 통해서 작중 대고려국의 이데올로기를 알 수 있다.
군인 귀족대우, 군인 비하시 일본도로 참수형에 처하는게 작중 대고려국의 헌법이다.
그외에도 헌법에 '군인이 곧 나라다. 군인이 곧 귀족이다. 군인을 비하하면 참수형에 처한다.' 라고 명시되어있다.
군인을 귀족으로 우대하는 문화가 없으면, 헌법으로 제정해서든 군인을 귀족으로 대우하고 우대하는 문화를 만든 것이다.
그리고 역사문제 관련해서는 '베트남전 민간인 학살은 리버럴들과 명예 응우옌들(명예 베트남인들)의 조작이다.' 라고 대놓고 베트남을 상대로 엿먹였으며,
그로인해 이강혈 시절부터 베트남에 굴종외교를 안하겠다고 하는 김미몽의 발언으로 인해 악화된 한월관계(한베관계는 김미몽이 걍 '대고려국'의 총통으로 집권한 이후부터는 단교까지 가게 되었다.
뭐 어짜피 김미몽 입장에선 베트남은 '중국과 북한 마크2'에 불과했기에, 대고려국의 이념부터가 제국주의 국가였기에, 반제국주의와 공산주의를 내세운 베트남과 이념의 차이가 있을수밖에 없었다.
거기에 김미몽은 베트남에 세운 공장들을 무인화된 자국 공장으로 전부 다 이전시켰기에, 베트남과 단절할 각오까지 한지 오래였다.
그로인해 베트남에 무릎꿇고 사죄해야 한다는 논조를 가진 진보단체 매국노 한베평화재단은 대고려국 국정원의 주요 표적이 되어서 백주대낮에 국정원 요원이 쏜 권총과 일본도에 맞아, 아니, 대놓고 쏜 기관총에 맞아 흔적도없이 피살당했다.^^
군인을 민간인 학살하는 살인자 집단이라고 비하하는 페미 리버럴 매국노 단체들의 비참한 최후, 아니, 이제야 이뤄진 정의구현이었다.
https://blog.koreamobilegame.com/hlog_k10129
한베평화재단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도란도란 평화이야기 나눠요! 구독/이웃신청 대환영합니다 :) http://kovietpeace.org/
blog.koreamobilegame.com
https://blog.koreamobilegame.com/vietvetkorea/220657235692
이것은 월남전참전자들 만의 일이 아니다! "런"이라는 자는 자기 입으로 자기 아버지와 형이 베트콩이었다...
blog.koreamobilegame.com
(베트남에 무릎꿇고 사죄하자며 지랄하는 매국노 한베평화재단 관련내용의 링크들)
근데 더 가관인건 독일에 망명한 박지현 기자는 자칭 반페미 보수, 자칭 성소수자 보수주의 아니랄까봐 김미몽의 이러한 대고려국 헌법을 '인권을 침해하는 싸이코패스적인 망상' 이라고 비난했으며,
박지현 특유의 혐러 리버럴, 아니, 틀버럴 성향이 겹쳐짐에 따라 김미몽을 '러시아의 개가 된것도 모자라 그들의 악습까지 따라하게된 극우 파시스트' 라고 악평, 억까를 했다. 뭐 애초에 작중 PC충놈들은 김미몽을 '21세기에 부활한 히틀러와 도조 히데키, 대고려국을 21세기의 나치독일, 일본제국' 이라고 억까를 하는 중인데 이들에게 객관적인 평가를 바랄 이유가 없지만 말이다.
좌측사진 : 연한 하늘색 - 반PC진영, 연분홍색 - PC주의 진영, 우측사진 :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대충 김미몽의 목표는 만주와 화북, 인도차이나를 '정복'하는것.)
아무튼간에 작중 2028년 6월 4일 크림반도 정상결전 (정상전투) 이후 리버럴 진영과 반PC 진영의 대립이란 새로운 세력구도 속에서, 대고려국은 만주와 중국대륙 화북, 인도차이나 반도를 점령을 목표로 삼고 그과정에서 미국과 일본, 인도, 호주 등과 함께 중국대륙과 동남아를 나눠먹기로 합의를 보게 되었다. 과연 카운터사이드 2부에서 중국과 북한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https://blog.koreamobilegame.com/knife4134/223550245536
바로 앞서 올린 개시글에서 가장 최 상단에 올린 영상 있잖아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의 '늬그 서장 남...
blog.koreamobilegame.com
아무튼간에 김미몽의 목표는 오직 하나다. "귀축북중을 이 세상에서 한마리도 남김없이 없애버리는게 전인류의 소원이라고.^^"
+ "북괴놈들아, 너희들에게 중공이 있다면, 우리 대고려국에는 위대한 갓미합중국, 그러니 천조국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