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신규 업데이트 ‘VANGUARD: 낭만의 시대’ 사전예약

VANGUARD: 낭만의 시대’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리니지M’의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VANGUARD: 낭만의 시대’는 오는 25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기사’ 클래스 리부트와 TJ 쿠폰 3종 지급 등이 주요 내용이다.

이용자는 9월 24일 자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 시 레거시, 리부트 월드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받는다. 쿠폰을 통해 획득한 ‘사전예약 보상 티켓’을 사용하면 레거시 월드에서는 ‘카너스의 보급·성장 지원 상자’, 리부트 월드에서는 ‘카너스의 보급·정착 지원 상자’ 중 1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카너스의 보급 상자’를 사용하면 ‘카너스의 행운 큐브(이벤트)’ 및 주요 소모품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레거시 월드에서는 ‘최상급 뽑기팩 선택 상자(이벤트)’, 리부트 월드는 ‘신비한 뽑기팩 선택 상자(이벤트)’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카너스의 성장·정착 지원 상자’ 사용 시에는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이벤트) ▲카너스의 행운 큐브(이벤트)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거시 월드에서 선택 가능한 성장 지원 상자에서는 ▲카너스의 성장 큐브(이벤트)가 추가 구성됐다. 리부트 월드에서 선택 가능한 정착 지원 상자에서는 ▲카너스의 아데나 큐브(이벤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도 선물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9월 23일 21시부터 상점의 이벤트 탭에서 ‘TJ 쿠폰 선물 상자’를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다. ‘TJ 쿠폰 선물 상자’를 사용해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스페셜 변신 각성 ▲스페셜 성물 각성 TJ 쿠폰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TJ 쿠폰 3종은 9월 25일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