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즌7] 7레벨에 '야스오'가 등장한다면? - 전략적 팀 전투 TFT 12.11패치

안녕하세요. 놀후입니다.

요즘 다이아를 가기 위해 열심히 롤토체스를 하고 있는데요! 전시즌 플레2에서 멈춘 저이기에 저보다 높은 티어이신 분은 댓글로 마구마구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하위 티어에서는 대깨를 자주하게 되실텐데요. 대깨가 낭만과 재미를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실딱이었던 저는 마스터티어의 친구에게 들은 조언을 지키면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

앞라인을 꼭 세워라!

1.2코스트의 3성에 집착하지마라!

챕터1에 나온 챔피언을 보고 대깨를 하지마라!

후반에 쓸만한 아이템이라면 바로 만들어서 주어라!

리롤은 각이 보이지않는 이상 2성정도만 맞춰주고 레벨업에 뒤쳐지지 않게하여 고코스트를 노려라!

-

그후로 플딱이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아직도 대깨가 살아 숨쉬고 있죠..

일단 오늘의 이야기는 다른 시너지를 가고 있었지만 7레벨에 5코스트 딜러 캐릭터가 나왔다면 덱전환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아이템도 잘 붙지도 않았고 기병대와 암살이 붙길래 그쪽으로 갈까?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딜러가 없던 상태였죠.

그때 7레벨에서 야스오가 나옵니다. 현재 시너지로는 후반을 버틸 수 없다고 판단해 바로 얻어주고 만들어놨던 아이템도 주었습니다. 하지만 관련 시너지가 하나도 맞춰지지 않은 상태였죠!

7레벨에서 리롤을 쳐서 간단하게 시너지만 맞추고 8레벨을 가자!라고 생각했습니다.

항상 앞라인에 탱커 배치는 좋기에 기병대를 그대로 들고가고 나머지 시너지만 맞춰줬습니다.

돌리는 와중에 '야스오' 2성도 붙었고 용술사 영웅 또한 준 상태이죠! 이정도면 잠시동안은 버틸 수 있다고 생각이 들며 8레벨에 진입해줍니다.

이미 초반에 너무 맞아 9레벨을 보기란 쉽지 않은 상태입니다. 8레벨에서 2성작과 각이 보이는 3성작을 해주었습니다.

결국 2등을 하긴 했지만 여러분도 초반에 안 붙어서 맞고 있을때 5코스트 챔피언이 보인다면 빠르게 간단하게 시너지 작업해서 순방을 노려봅시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