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핵심은 고위험 고수익입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핵심은 고위험 고수익입니다.
현재 세대 사양 문제로 아직 포함되지 않은 기술이 많습니다.
NC의 차세대 리더십은 RenageM을 계속할 것이며, 자신감은 분명합니다
콘텐츠 설명회와 함께 진행하는 미디어 인터뷰에서 개발팀은 기술과 콘텐츠가 경쟁사들의 발목을 잡을 수 없는 수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환 기술부장, 백승욱 개발부장, 이성구 프로듀서, 김남준 PD 개발, 차봉섭 AD 개발 등 리니지M의 모든 분야를 물었습니다.
M혈족이 M혈족을 이길 수 있어 이성구의 식인 풍습에 대한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분양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고, 리니지M만큼은 하거나 부여받은 적이 없습니다.
리니지M 서비스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만족스러운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물론, 원하오
전세계 동시 개봉이 가능하겠습니까 이성구 기자가 아니죠.
먼저 한국에 등록한 뒤 다른 나라에서 서비스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
리니지와 리니지는 이야기와 세계관에서 많이 다릅니다.
어번던스 시대에 혈통이 시작됨에 따라 사실상 분리되기 시작했습니다.
평행한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니지M에서 볼 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원래의 혈통과 어떻게 다른가요
하지만 실제로 출시되면 리니지와는 많이 달라질 것입니다.
그것은 원본의 많은 중요한 부분을 가져오지만 경로 자체는 매우 다릅니다.
리니지M과 보라 플랫폼을 발사하나요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로감 같은 개념이 있지만 리청구의 피로감은 없고 경험과 소품만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