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천상리] 프랭크버거 울산천상점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천상1길 20-5 1층

어느새 블루 아카이브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아버리고 말았다. 분명 나만의 작고 소중한 몰루였는데...

엄청 헤비하게 노는 유저는 아니고, 인권캐(슌, 아코, 이로하, 수시노 등)는 다 먹어두고 적당히 플레 턱걸이하는 정도다.

아무튼 프랭크버거에서 몰루겜이랑 콜라보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포토카드랑 게임 쿠폰을 준다고. 사는 곳이 워낙 깡촌이라 걱정이 좀 많긴 했는데, 다행히 가까운 곳에 프랭크버거가 있더라. 다행...

혹시 몰라서 전화 한 번 해보고 갔다.

매장 내부. 깡촌이라 그런 건지, 콜라보 시작 당일이 아니어서 그런 건지, 생각보다 사람이 터지진 않았다.

저 멀리서 보이는 포스터. 키보토스 최고의 싸패집단 미식이들이 눈에 띈다.

주문은 (다행히도)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다. "여기 십덕세트 하나요~"같은 대참사는 일어나지 않는다...

재료 소진으로 인해 사이드 구성이 바뀌었는데, 게다리살 튀김 평이 좋아서 좀 기대했는데 아쉽다.

두둥.

포토 카드는 아카리가 나왔다. 하루나가 1순위긴 했는데, 어차피 콜라보 기간 안에 또 먹을 거니... 설마 끝까지 안 뜨겠어?

버거는 구성이 알차서 마음에 들었다. 베이컨이랑 해쉬브라운이 있었던 걸로 기억. 또, 프랭크버거의 패티는 원래 믿고 먹을 만큼 맛있다. 여기서도 실망시키질 않는다.

굳이 옆에서 한 번 더 찍어준다.

아, 치즈볼이랑 감자튀김도 꽤 맛있었다. 치즈볼은 안에 뜨겁다는 거 생각 못하고 먹었다가 입천장 데였다...

버거도 맛있고, 내가 하는 겜 콜라보도 해 주는데, 굳이 안 갈 이유가 없지. 음음. 콜라보 기간 끝날 때까지 종종 사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