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 토큰 상점 추천 카드, 에어로 얻고 싶다
토큰 상점 추천 기준 = 단 1장 만으로도 기존 1~2풀 덱을 강화하는 카드
웡, 지속, 이 구역에서 내 카드의 출현 능력치 두 번 발동합니다.
기존 1풀 덱에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오딘 출현 덱을 강화해 주는 카드인 웡.
단 1장만으로도 덱 파워를 수직 상승시키기 때문에 토큰 상점에 뜬다면 즉시 구매해야 할 카드.
에어로, 출현, 이번 턴에 상대가 낸 카드를 모두 이 구역으로 이동시킵니다.
컨트롤 덱에서 주로 사용하지만, 사실 에어로는 모든 덱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카드입니다.
주로 6턴에 사용해서 상대의 6턴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카드.
세라, 지속, 내 손에 든 카드의 비용이 1 감소합니다. (최소 1)
세라 미라클 덱이라고 해서, 5턴에 세라를 내고 → 6턴에 비용 1 카드를 몰아치는 덱.
세라 덱은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어서 재미 면에서도 훌륭한 카드.
리더, 출현, 상대가 이번 턴에 낸 모든 카드를 내 진영에 복제합니다.
리더 역시 에어로처럼 다양한 덱에서 자신의 역할을 해줄 수 있는 범용성 카드입니다.
6턴에 단순히 파워를 더하는 방법으로는 리더를 이길 수 없습니다. 헬라, 디스트로이어, 아르님 졸라 같은 카드가 리더의 카운터.
디스트로이어, 출현, 내 모든 다른 카드를 파괴합니다.
1풀에서 사용하는 지속 덱에 디스트로이어 하나만 추가해도 매우 강력해집니다.
디스트로이어와 함께 쓰는 카드로는 아머, 콜로서스, 프로페서 X처럼 아군의 파괴를 막는 카드들을 채용.
아르님 졸라, 출현, 이 구역의 아군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파괴 → 그 카드를 복사해 내 다른 구역에 모두 추가합니다.
1풀에서 사용하던 짱룡덱에 아르님 졸라 하나만 추가해도 엄청난 파워를 자랑합니다.
블랙팬서 + 아르님 졸라 콤보면 다른 두 구역에 16짜리 블랙팬서를 소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