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 콜라보 진행…”이벤트 메뉴, 굿즈 주목”

- 5월 23일까지 총 6주간 전국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컬래버레이션 메뉴 3종 판매

- 구매 시, 아크릴 스탠드 세트, 텀블러, 테이블 매트 등 한정판 굿즈 및 인게임 아이템 지급

- 4월 15~16일, 22~23일 4일간 목동본점서 팝업 이벤트 진행, 카드택 및 포토카드 제공

수제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한다.

원신의 인기 캐릭터 ‘진’과 ‘바바라’가 등장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늘부터 5월 23일까지 6주간 전국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진행되며, 피자 2종과 사이드 1종 등 이벤트 메뉴 구매 시 인게임 스페셜 카드와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메뉴는 ▲트러플 소스와 버섯, 불고기가 어우러진 “피자에 ‘진’심” ▲메이저킹 소시지, 할라피뇨, 스파이시 치킨, 국내산 수미감자의 조합이 돋보이는 “매운맛 좀 ‘바바라’” ▲달콤고소한 콘치즈그라탕과 치즈볼의 꿀조합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로 구성됐다.

굿즈는 총 20만 개 한정으로, 아크릴 스탠드 세트, 텀블러, 테이블 매트 등으로 구성, 주간 별로 다른 상품을 증정해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피자알볼로 목동본점은 원신 팝업스토어로 단장했다. 팝업스토어는 4월 15일과 16일, 4월 22일과 23일 총 4일간 방문 가능하며, 이벤트 메뉴 구매 및 미니 게임 참여 시 카드택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1020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원신’과 국내 최초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이벤트 기획을 통해 즐거운 외식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피자알볼로의 원신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