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사전예약 내일까지(~11/28) | 암흑기사 리부트라는데... 클래스 뭘로? 80리세를 해볼까?
며칠 전에 폰 문자인가 카톡으로 사전예약 메시지가 왔습니다. 리니지M이라는 게임이었구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한참 열심히 했던 게임이었네요. 기억을 더 더듬어보니... 6년 되었다는 이 게임에 누적 과금액이 최소 50만에서 100만원은 족히 되는거 같습니다. 리니지W까지하면 150만 이상이겠네요... 과금의 기억이 확실한 게임이군요! 아마 수많은 유저들이 과금에 매몰되어서 계속 하고 있을법한 게임인거 같습니다.
앞의 사진속의 2023년 11월 29일 이라는 날짜는 여기의 사전예약기간 11월 28일 자정까지기 때문에 박아놓은거 같습니다. 그때부터 사전예약 등록기간이 끝나고, 실행기간이 도래하는거라고 보면 맞을거 같습니다.
일단 이 게임 사전예약은 해놨고, 80레벨까지 빈슬롯을 가지고 키워볼거 같은데... 리부트되는 암흑기사를 키워볼지 아니면 다른 클래스를 키워볼지 선택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거 같습니다. 머리속에서는 자꾸 떠오르는 클래스가 총사인데... '가슴이 시키는 캐릭을 키우라...'는 말이 있듯이 이런 경우에 거의 하고 싶어지는 클래스를 선택하게될 가능성이 높을거 같습니다.
성장지원상자의 상세정보를 보면 예전하고 크게 다르지 않네요. 기간제 암흑기사 전용방패가 좀 눈에 띄구요. 6요방이 8방이니까, 방어력 괜찮고, 확률 리덕 +10이 붙은 방패는 리부트 암흑기사에게만 주어지는거 같습니다.
클래스 별로 무기가 주어지고, 아래를 보면 기사단의 방어구 5종이 주어집니다.
성장큐브의 상세내용도 예전과 비슷할거 같구요, 행운큐브에서 전설이나 영웅제작 비법서가 들어가 있는데... 저런게 과연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