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x부어치킨’ 오프라인 이벤트…“게임도 즐기고 치킨도 즐기고”

#호요버스 #붕괴# 치킨 #치밥 #부어치킨 #콜라두 #미니게임 #게임

호요버스에서 서비스 하는 ‘붕괴: 스타레일’과 치킨 전문 브랜드 ‘부어치킨’의 콜라보 메뉴가 5월 15일까지 판매된다. 이를 기념해 호요버스는 ‘Time to Feast! 은하 미식 가이드’ 이벤트를 진행,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말론 하우스에서 진행한다. 이를 위해 말론 하우스의 외부를 이벤트 분위기에 맞춰 마치세븐과 단항으로 꾸미기도 했다.

현장에서는 두 콜라보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포토카드, 캔배지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는 ‘붕괴: 스타레일’과 관련된 다양한 포토 존이 준비돼 있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미니게임은 치킨 한 마리의 무게를 시간 내에 맞추는 것과 발로 버튼을 눌러 랜덤하게 당첨을 결정하는 게임이 준비돼 있다. 2층에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파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돼 있었다. 이곳에는 이번 콜라보와 맞춰진 특별 상품도 준비돼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기도 했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맛볼 수 있는 치킨 메뉴는 ‘붕괴: 스타레일’의 캐릭터인 마치세븐과 단항을 이미지로 하고 있다. 마치세븐의 메뉴는 감자튀김과 통다리 세트이며 단항의 메뉴는 가지튀김과 순살 간장 치킨으로 이뤄져있다.

한편, ‘Time to Feast! 은하 미식 가이드’ 이벤트는 별도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오후 7시까지 시간대별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