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빛나는 정원 이벤트 새로운 빛나는 포켓몬을 추가 치릴리 선인왕 뚜벅쵸 도토링

포켓몬고는 나이언틱의 게임에서 빛나는 포켓몬의 데뷔를 기념하는 풀과 페어리형 포켓몬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발표했다.

요약

• 포켓몬고는 풀과 페어리형 포켓몬의 출현 증가와 함께 빛니는 치릴리를 특징으로 하는 빛나는 정원 이벤트를 발표했다.

• 이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8월 8일까지 포켓몬고 페스트 2023과 일치하며 버디 포켓몬 거리 감소와 사탕 및 별의모래 보상 증가와 같은 보너스를 포함한다.

• 플레이어는 또한 필드 리서치 과제, 특정 포켓몬과의 만남, 탐험과 부화 알에 초점을 맞춘 제한된 리서치 아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켓몬고는 게임에 빛나는 치릴리를 추가할 새로운 이벤트를 발표했다. 포켓몬고는 현재 시즌 11이며 숨겨진 보석이라는 제목의 시즌은 이미 새로운 포켓몬과 플레이어를 위한 많은 이벤트를 가져왔다.

올해 포켓몬고는 나이언틱이 포켓몬고 플레이어를 위한 큰 축하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7주년을 축하했다. 일곱 번째 기념일 축하 아벤트가 끝나면서 포켓몬고는 올해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인 포켓몬고 페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의 포켓몬고 페스트는 미국, 영국, 일본에서 열릴 것이며 전 세계의 게이머들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파트이다. 하지만 포켓몬고 페스트 2023은 8월까지 시작되지 않지만 나이언틱은 포켓몬고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소식을 전했다.

포켓몬고는 현지 시간으로 8월 5일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8월 8일 오후 8시에 끝나는 새로운 빛나는 정원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포켓몬고 페스트 2023에 등장하는 풀과 페어리형 포켓몬이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반짝이는 치릴리를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상해씨, 푸린, 뚜벅쵸, 통통코, 도토링, 선인왕, 철시드, 슈쁘, 나룸퍼프, 데덴네는 야생에 더 자주 나타날 것이며, 모든 포켓몬은 빛나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2km의 알을 부화하는 플레이어는 포켓몬고에서 가장 어려운 생물 중 하나인 꼬몽울, 체리버, 두르보, 치릴리, 달콤아 및 활화르바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의 매일, 포켓몬은 치릴리(8월 5일), 선인왕(8월 6일), 뚜벅쵸(8월 7일), 도토링(8월 8일)이다.

포켓몬고 이벤트에서 평소와 같이 빛나는 정원 이벤트 동안 플레이어는 보너스를 즐길 수 있다. 버디 포켓몬과 함께 하트를 얻기 위해서는 더 적은 거리가 필요할 것이며 이벤트 중 캐치는 더 많은 별의모래와 사탕을 제공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또한 버디 포켓몬과 함께 걸을 때 사탕 XL을 얻을 확률이 더 높다. 특정 필드 리서치 작업을 완료하면 덩쿠리, 로젤리아, 치릴리 및 깜놀버슬과의 만남에 보상이 있을 것이다. 탐험과 알 부화에 중점을 둔 무료 포켓몬고 리미티드 리서치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될 예정이다.

포켓몬고는 7년 동안 많은 문제를 겪었지만 이 게임은 여전히 매우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를 더욱 참여시키기 위해 나이언틱은 루트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계속 추가하고 포켓몬고에 새로운 몬스터를 추가한다. 빛나는 정원 이벤트는 포켓몬고 페스트 2023 동안 열릴 것이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다. 이는 게이머들이 8월에 게임을 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유를 줄 수 있다.

포켓몬고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pokemongolive닷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