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한국어 번전 정식 출시 : Angel Beats와 콜라보
RPG 헤븐 번즈 레드가 정식 출시됐는데요.
동시에 Key사의 대표작 중 하나인 애니메이션 Angel Beats와의 한정 콜라보도 한다고 해요.
콜라보에서는 Angel Beats의 나카무라 유리, 타치바나 카나데, 이리에 미유키가 등장하며,
마에다 준이 그려낸 Angel Beats의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어요.
Angel Beats에 등장하는 걸밴드 Girls Dead Monster의 곡을
헤븐 번즈 레드 속에서 등장하는 제31A부대의 멤버로 구성된 밴드 She is Legend가 커버해요.
일본에서 이미 서비스 중인 헤븐 번즈 레드에 한국어를 언어 선택으로 추가하는 형태로 출시되었죠.
일본과 동시에 운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한국 출시를 기념해 SS 섬광의 서킷 버스트 카야모리 루카를 비롯해
쿼츠 3,000개, 10연속 뽑기 티켓 등이 제공됩니다.
이미 일본에서 공개 및 수록된 모든 콘텐츠는 한국에서도 출시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요.
이번 엔젤비트 콜라보를 포함, 추후에도 일본과 동일한 타이밍에 콘텐츠 추가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정식 출시 후에는 게임 내 콘텐츠 추가 및 업데이트, 캠페인 등을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로 동시에 실시할 뿐만 아니라,
공식 생방송 '헤븐 번즈 레드 정보국'과 공식 SNS에서 정보 등도 함께 공개됩니다.
정식 출시 후의 첫 생방송이기도 한 '헤븐 번즈 레드 정보국 Vol.4'는
일본 공식 방송 '헤브번 정보국'과 동시간에 방송을 진행, 최신 정보를 전달해요.
헤븐 번즈 레드는 Key 마에다 준의 15년 만의 신작 게임으로,
22년 일본에서 출시된 바 있어요.
3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해서
’Google Play 2022 올해를 빛낸 앱 게임’에서 2022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