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포토이즘, 여름방학 맞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콜라보 진행..."포토이즘 특별 부스, 푸짐한 경품 준비"
PUBG: 배틀 그라운드 여름 이미지. (사진=크래프톤 제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포토이즘은 여름방학을 맞아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에 들어간 듯 촬영할 수 있는 신규 포토 프레임 2종을 한국과 일본 두 지역에서 선보인다.
출시된 포토 프레임 2종은 8월 3일부터 전국 약 450개 포토이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는 배틀그라운드의 상징 ‘삼뚝(3레벨 헬멧)’이 소품으로 배치된다. 콜라보 프레임을 이용하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치킨 메달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토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7, 8월 여름 오프라인 행사에 특별한 포토이즘 부스가 설치된다.
먼저, 7월 20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 메가박스에서 펼쳐지는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배틀그라운드 인 성수’에 보급상자 형태의 부스가 설치, 첫 번째 포토 프레임이 최초 공개된다.
‘배틀그라운드 인 성수’는 배틀그라운드를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를 대형 미디어 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로,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은 물론, ‘인생샷(인생 최고 사진)’을 남기기 위한 Z세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PUBG: 배틀 그라운드 팝업 부스 이미지. (사진=포토이즘 제공)
이후 8월 12일과 13일 양일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될 물총축제에도 부스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올해 4년 만에 개최되는 물총축제는 배틀그라운드 콘셉트로 구현돼, 총 대신 물총으로 실사판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포토이즘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올여름 두 브랜드의 만남을 많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만나보실 수 있는 포토이즘 특별 부스,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스탬프 미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UBG: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경품 티셔츠.(사진=크래프톤 제공)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여름방학을 기념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경품을 주는 ‘7개의 보급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신문소통하는 언론 뉴스인은 열린 마음으로 사람과 사회와 세상과 소통하고 서로를 연결하는 다리가 되겠습니다.
www.news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