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 BLEACH IP 1:1 대전 격투 게임 한국어판 출시 결정!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 BLEACH IP 1:1 대전 격투 게임 한국어판 출시 결정!
안녕하세요! 콘솔게이머 트윈테일러버 리모바입니다!
2024년 7월 6일 반다이 남코 섬머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 작품이죠? 일본의 게임 개발사 '탐소프트'에서 개발 중인 1:1 대전 액션 게임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의 한국어판 출시가 결정되었다고 금일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플랫폼은 플레이스테이션(PS5/PS4)을 비롯한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XSX/XSS), 스팀(STEAM)으로 결정되었으며 해당 소식이 공개됨에 따라 한국어판 출시 결정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가 되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영상을 참고해 주시구요.
보도자료에 따르면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는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각성이 가능하고 극한의 상황을 뒤집어 역전시킬 수 있는 '일격필살'의 드라마틱한 대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심리전을 살린 1:1 대전 액션을 바탕으로 각 캐릭터들은 일반 참백도부터 차권주귀는 물론 각성 상태가 되면 시해, 만해, 캐릭터에 따라서 레스렉시온 상태로 변화가 가능한 파워업이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하구요.
스토리는 13년 만에 발표한 완전 신작답게 원작의 극 초반이라고 할 수 있는 '사신대행 편'부터 '아란칼 편'까지 다룰 예정이라고 하며 현재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주인공인 '쿠로사키 이치고'와 '쿠치키 루키아'를 비롯한 '이시다 우류', '사도 야스토라', '아바라이 렌지', '쿠치키 바쿠야', 우라하라 키스케', '시호인 요루이치'로 총 8명이 공개.
아란칼 편까지의 스토리를 다룰 것이라는 이야기를 토대로, 비슷한 장르의 게임 시리즈인 나루티밋 스톰 못지않게 어마어마한 캐릭터들의 대거 참전이 예상됩니다.
물론 1편만으로 풀 수 있는 분량이 아닐 거라는 생각도 들기에 후속작까지 포함한 분량을 말하는 건지..? 현재로선 긴가민가 하긴 하지만..
끝으로 사운드는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VII'와 같은 파판 외전작과 다양한 스퀘어 에닉스의 작품들을 맡았었던 '이시모토 타케하루'와 LDH JAPAN의 유명 뮤지션 & 기타리스트 'MIYAVI'가 참가했다고 하니 이점 또한 참고해 주세요.
금일 준비한 대전 액션, 격투 게임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와 관련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현재로서는 게임에 대한 정보도 빈약하고 '은혼 난무'를 비롯, 섬란 카구라와 넵튠 시리즈의 외전작 외주를 주로 맡으며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던 탐소프트이기에 개인적으도는 큰 기대는 되지 않지만, 게임이라는 게 출시되기 전까진 모르는 것 아니겠습니까.
뭐, 게임의 기대 유무를 떠나 오랜만에 블리치 IP 신작이 오랜만에 공개된데다 국내 출시가 확정된 상태이니 추후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면 새로운 포스팅과 함께 소식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니 그런데 슈로대 신작은 도대체 언제 공개하냐.. ㅠㅠㅠㅠㅠ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