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020년 출시 후 첫 구글 매출 1위 등극

2020년 9월 출시한 '원신'이 출시 후 처음으로 구글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그동안 업데이트와 함께 항상 매출 역주행을 했지만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 적은 처음이다.

호요버스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부산 엑스 더 스카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티머니복지재단'과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한강 세비첨에서 여름 축제,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가을 팝업스토어 오픈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리니지와 오딘을 누르고 1위에 오른 원신은 지난달 18일 3.4 버전을 업데이트, 3.4 버전은 ‘선율이 흐르는 밤’을 테마로 하며, 2종의 신규 캐릭터와 리월항에서 매년 열리는 성대한 축제인 해등절 및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졌다.

신규 5성 풀 원소 캐릭터 ‘알하이탐’은 이성적이면서 지적인 아카데미아의 서기관으로, ‘빛조각’을 생성해 공격을 풀 원소 피해로 전환시키고 빛조각의 수량을 조절하여 원소 폭발의 피해를 극대화한다.

알하이탐의 생일 /호요버스

4성 풀 원소 캐릭터 ‘요요’는 리월에서 귀여움을 받고 있는 소녀로, 전투에서는 장창을 사용하고, 선인이 만든 ‘월계’라는 장치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거나 동료들을 치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월항에서 열리는 해등절에서는 멀리서 온 특별한 손님들이 참가하는 음악 축제와 여행자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되는 종이 연극, 폭죽이 되어 날아오르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춤추는 불꽃’을 즐길 수 있다.

'원신' 구글 매출 2위 역주행시킨 매력적인 신캐는 누구?

해등절 궁금증 폭발...'원신' 3.4버전 '선율이 흐르는 밤' 18일 업데이트

'원신' 출시 후 40억 달러(5조 원) 이상 벌었다

굿즈 상품 '열풍'...'원신'에 이어 '무기미도' 디지털 굿즈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