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PS 플랫폼 매출액

1.01B 한화기준 약 1조 3500억원

원신에서 돈을 쓴 사람 중 48%가 16회 이상 거래했습니다.

평균 거래 간격은 22일입니다.

100% 기타 구매입니다.(배틀패스류의 구매가 아님을 의미)

또한 이 수치는 출시 후 2022년 10월까지입니다.

즉, 2022년 11월부터 오늘까지의 매출은 고려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꽤 미친 것 같고 붕괴 스타 레일도 공식적인 플레이스테이션 수치가 없지만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소니가 이를 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I'm not gonna host the files here, because it's from the infamous leak that happened a few weeks ago, but yeah. https://www.reddit.com/r/gachagaming/comments/19biis2/genshin_impact_revenue_in_playstation_is_at_1/ 48% of those who spent money on Genshin made over 16 transactions. Averaging 22...

www.resetera.com

몇 주 전에 발생한 악명 높은 유출 사건으로 인한 파일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호스팅하지 않겠지만, 네, 그렇습니다.https://www.reddit.com/r/gachagaming/comments/19biis2/genshin_impact_revenue_in_playstation_is_at_1/1.01B 한화기준 약 1조 3500억원원신에서 돈을 쓴 사람 중 48%가 16회 이상 거래했습니다.평균 거래 간격은 22일입니다.100% 기타 구매입니다.(배틀패스류의 구매가 아님을 의미)또한 이 수치는 출시 후 2022년 10월까지입니다. 즉...

bbs.ruliwe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