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C2X 플랫폼, 프라이빗 토큰 세일로 2,500만 달러 투자 유치
#뉴스 #BTS #컴투스 #토큰세일 #2X플랫폼 #2500만달러투자
안녕하세요.
최신 AI 기술을 이용한 암호 화폐 전문 트레이딩 팀 BTS입니다.
변동성이 큰 암호 화폐 시장에서 직접 매매를 하실 때는
매매 전에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뉴스를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늘 변동성에 주의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출처: Shutterstock.com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테라폼랩스, 해시드 등이 자문사로 참여한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C2X(CTX)의 운영사인 메타매그넷(MegaMagnet)이 공식 채널을 통해 최근 진행한 프라이빗 토큰 세일을 통해 2,5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
C2X의 이번 프라이빗 토큰 세일은 FTX 벤처스, 점프크립토, 애니모카브랜드가 주도했으며, 해시드, 테라, 트랜센드펀드, 갤럭시 인터랙티브, 스카이바운드, 크립토닷컴 등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FTX는 18일 C2X(CTX)의 IEO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FTX에 따르면, 한국시간 22시 FTX에서 CTX의 IEO가 시작된다.
* 이 기사는 BTS에서 개발한 태그 생성 및 뉴스 요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테라폼랩스, 해시드 등이 자문사로 참여한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C2X(CTX)의 운영사인 메타
coinreaders.com
팀 BTS는 위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뉴스 및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플랫폼에서 저희 SNS를 팔로우해 주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링크로 거래소 가입 시, 최대 50%의 수수료 할인과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투자 생활에 팀 BTS가 늘 함께하겠습니다.
큰돈이 모이는 곳이 바로 큰 시장이 된다. 그걸 인정하지 못하는 자들은 그 판에 끼지 못해서 도태되어가는 자들일 뿐이다.
조지 소로스
#실시간뉴스 #비트코인 #bitcoin #btc #이더리움 #ethereum #eth #암호화폐 #비트겟 #bitget
#바이낸스 #binance #바이빗 #bybit #업비트 #upbit #bot #자동매매 #메타버스 #급등주
AI 트레이딩 팀 BTS와 함께하는
전국민 투자 기준 잡기 프로젝트
"아, 그래서 지금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