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원신 - 야해 미코 육성 후기
2.5 버전이 업데이트 되자마자 빠르게 뽑기 시작. 150연차 정도 모아놓은 상태에, 40스택까지 쌓아놓은 상태였다. 다만 확정 픽업 차례가 아니었을 뿐... 그렇게 기대하고 뽑은 픽업은... 짜잔!
진 간장. 어... 음... 진 간장 좋긴한데 지금 나올 필요는 없잖아...
그런데 두둥!
바로 야해 미코 등장. 감사합니다, 미호요. 감사합니다.
미리 모아놓았던 재화를 꼴아박아서 바로 레벨 90렙에 특성 1/7/7 까지 완료. 무기 뽑기할 돈은 없기 때문에 이번에 배포 무기인 맹세의 눈동자를 풀강화/풀재련해서 사용중이다. 성유물은 시메 + 번분.
최종 스펙은 이정도로 끝내기로 하였다. 원소충전이 좀 아쉽긴한데, 라이덴이랑 같이 쓰기도 하고, 맹세의 눈동자가 부족한 원충을 보충해주는 무기라서 그냥저냥 쓸만하게 돌아간다. 확실히 테섭때부터 나왔던 이야기대로 라이덴처럼 말도 안되는 사기캐릭터는 아니지만, 피슬 + 쿠죠 사라의 감각으로 플레이하면 재미있다.
그리고 사실 이 게임은 성능보고 캐릭터 뽑는 게임 아니잖아요?
야해 미코 전설 임무나 하면서 미코님의 터지는 매력이나 감상하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원신은 아니지만 언니겜 붕괴의 야에 사쿠라를 소환하면서 턴을 마친다.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APEX-TOY의 야에 사쿠라가 발매되었다. 당연히 발매연기할 거라 생각했는...
blog.koreamobilegame.com
아이고, 넘나리 이쁘게 잘 나온 거. 이젠 믿음과 신뢰의 영역까지 다다른 중국 피규어 제조사 하비맥스의 ...
blog.koreamobilegame.com
#원신
#야에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