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을 처음 시작하면 가장 먼저 뽑아야 하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는?

브롤스타즈를 처음 시작한다면 열정이 넘치고 내가 뽑은 브롤러가 가장 강하기 때문에 적들을 순삭 하고 싶고 적들이 공격하는 것들을 슉슉 피하면서 트로피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은 마음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브롤스타즈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등급별로 뽑으면 좋은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를 정해 볼까 합니다. 참고로 정답은 없으며 자신의 컨트롤에 따라 1티어 브롤러도 5티어까지 떨어질 수 있으며 5티어 브롤러여도 컨트롤을 잘한다면 1티어로도 급부상할 수 있는 게 브롤스타즈라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희귀 등급에서 필수로 뽑아야 하는 브롤러는 콜트와 브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트는 대미지 딜러 브록은 저격수인데요. 둘 다 원거리 공격을 하기 때문에 초반부터 후반까지 꾸준하게 사용하는 브롤러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초희귀 등급에서는 틱과 대릴을 선택해 봤는데요. 틱은 팀전에서 초보자분들이 하기에 굉장히 좋고 편안하게? 적들을 상대할 수 있어 훌륭하다 할 수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크를 뽑을까 틱을 할까 고민을 했는데요. 틱을 뽑은 이유는 컨트롤이 그나마 다이너마이크보다 편하기 때문입니다. 다이너마이크는 초보가 하기에 너무 어렵다고 판단.

대릴은 얼마 전 버프를 받아 인기가 급상승했죠?? 초보자가 하기에도 크게 어렵지 않고 체력도 높아서 구르기만 잘 컨트롤한다면 편안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브롤러라 생각이 되네요.

영웅 등급에서는 에드거와 게일을 뽑았습니다. 사실 에드거는 초보자가 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특수 공격인 스피드 볼트가 있어 그래도 컨트롤하기에는 나쁘지 않게 생각하기에 뽑았습니다. 스피드 볼트만 잘 활용한다면 에드거는 근접에서 참 무서운 녀석이죠? 언제 점프해서 다가올지 모르니...

다음으로 게일을 뽑았는데요. 영웅 등급에서 가장 무난 무난하게 평타를 치는 브롤러이지 않을까 싶어서 뽑았습니다. 어떤 맵에서도 좋고요. 거기다 스타파워도 생겼도 더 강력해졌기 때문에 처음 시작해서 게임을 뽑는다면 편안하게 브롤스타즈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신화 등급에서는 3명을 뽑았는데요. 요즘 인기가 가장 많은 신화 브롤러라서 뽑을 수 있다면 모, 클랜시, 릴리는 전설보다 좋다고 할 수 있어 필수 중에 필수라 할 수 있겠네요. 요즘 클랜시가 다소 부진하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래도 좋기 때문에 넣었고요. 모는 너프를 먹었지만 그래도 좋기 때문에 현재까지는 꼭 뽑아야 할 브롤러라 할 수 있습니다. 뭐 릴리는 컨트롤을 잘하면 브롤스타즈에서 진짜 어쌔신이라서 어쌔신 좋아한다면 릴리는 무시무시한 녀석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전설 등급 브롤러입니다. 신화 등급에서는 서지, 키트, 메그를 뽑아 봤는데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하기에는 그나마 편하게 할 수 있는 브롤러라 생각이 들어서 정했고요. 참고로 전설 등급부터는 어느 정도 브롤러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하고 거기다 컨트롤도 잘해 줘야 찐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켄지나 드라코, 체스터도 인기가 좋긴 하지만 처음 브롤스타즈를 하는 분들이 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는 친구들이라 위 3명을 뽑아 봤습니다.

지금까지 브롤을 처음 시작했을 때 가장 먼저 뽑으면 좋은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를 정해 봤는데요. 서두에서도 언급했듯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컨트롤과 브롤러 이해도가 부족하면 아무리 좋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별로기 때문에 브롤스타즈를 잘하고 싶다면 꾸준하게 연습하고 캐릭터에 대해 이해도가 높아야 한답니다.

글쓴이가 브롤스타즈에서 좋아하는 브롤러 중 하나인 브록에 시즌 스킨이 출시됐다고 하여 구매를 할까 말...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