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에서 구입한 아모스 헤어로션 컬링에센스 2X 피치블라썸 에디션 후기

엄마가 얼마 전 미용실에서 구입한 아모스 헤어로션 컬링 에센스 2X피치블라썸 후기 들려드릴게요.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피치블라썸

150ml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끈적임 없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살려줘서 몇 년째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얼마 전 엄마 화장대에 뭔가 새롭고 예쁜 아모스 제품이 있어 여쭤보니 미용실에서 구입했다고 하시더라고요. 향도 아직 안 맡아봤는데 피치 향 날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ㅎㅎ

머리가 가늘고 쳐지는 편인데다 오후 되면 특히 떡짐이 심해서 뭔가 바르는 게 항상 부담스러웠는데, 헤어로션 중 이 아모스 제품은 그래도 쳐짐이 덜해서 만족하면서 쓰는 편이에요.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2X 제품에 복숭아와 은방울꽃 향을 입혀 향기롭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기존 제품에 비해 가격이 약 2배 정도 비싸진 건 좀 아쉽지만요. 엄마 찬스로 쓰는 거니까 저는 안 본 눈 하기로 했어요. ㅎㅎ

아모스 헤어로션은 알로에베라잎과 아쿠아 폴리머가 포함되어 있어 윤기 있고 촉촉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평소에 손에 화장품 묻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수분크림 바를 때조차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편인데요. 아모스 헤어로션은 손에 닿아도 잔여감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가 가능해서 금방 싫증 내지 않고 잘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엄마는 저보다는 조금 더 웨이브가 강한 펌을 하셔서 에센스 바른 뒤에 훨씬 더 모발이 건강해 보이는 느낌이 있었어요.

●아모스 헤어로션 사용방법

타올드라이 또는 블로우 드라이 후에 적당량 손에 얇게 펴 발라 웨이브를 중심으로 발라주시면 윤기 있게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어요.

예상했던 피치 향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기존 컬링 에센스 이엑스 제품보다는 달콤한 향이 오래 지속되어 나쁘지 않았어요.

머리 손질을 잘 못하는 초보자인 저도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부드러운 발림성이 있는 제품으로

사용 전 사용 후

펌 한지가 좀 되기도 했고, 머리가 상당히 푸석하고 건조한 편이라 에센스를 꼭 사용해 줘야 하는데요.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축축 처지는 머리에 윤기를 주면서 건강한 느낌을 주어 좋았어요. 엉킴도 덜한 편이었고요.

평소보다 조금 특별한 향과 컬링 효과를 주고 싶으시다면 아모스 헤어로션 피치블라썸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