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리부트 월드, 레드핑거 클라우드 폰으로 효율적으로 시작하자

리니지M은 모바일 MMORPG의 교과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2017년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꾸준하게 모바일 게임 매출 상위권에 등재되어 있는 만큼 코어팬이 탄탄한 게임입니다. 코어팬이 탄탄하고 출시된지 오래된 만큼, 새로 시작하거나 복귀할 때 진입장벽이 느껴지곤 하는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니지M 리부트 월드

현재 리니지M은 ‘리부트 월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진입 장벽을 허물어 주겠다는 건데요. 리니지M 공식 사이트에서 후발대 용사 지원 이벤트를 신청하면 후발대 용사 지원 티켓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후발대 용사 지원 티켓은 삭제나 판매, 거래는 안됩니다. 후발대 용사 지원 티켓에는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 제작재료가 들어있는데요.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에는 아덴 기사단의 무기 1종과 방어구 5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덴 기사단의 무기를 주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혜택이죠. 마찬가지로 판매나 거래는 안됩니다.

특히 5종 방어구의 경우 5세트를 모두 착용시 세트 효과가 주어지는데요. STR, DEX, INT +1과 함께 경험치 획득량 +5%가 적용되서 신규 유저에게 레벨 업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사단의 장비는 (각인) 제작을 할 수 있는데요. 신규 서버인 ‘말하는섬’과 ‘윈다우드’ 전용 특수 던전인 과거의 말하는 섬에서 획득한 마력의 조각으로 마력의 기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마력의 기운과 후발대 용사 지원 티켓엥서 받은 아덴 기사단의 장비를 이용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사단의 장비(각인)을 제작해주면 됩니다.

"리부트 월드 혜택은 8월 14일 점검 전까지만 받을 수 있으니, 새로 시작하실 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리부트 월드 혜택을 받고 본격적으로 리니지M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꿀팁을 하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커뮤니티를 둘러보니 다클라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다클라’란 한 사람이 다른 계정을 만들어 여러 개의 클라이언트를 이용하여 파티를 맺는 것을 말합니다. 다클라를 할 경우 더 빠르게 성장이 가능한 셈이죠. 하지만 다른 계정들을 여러 개 사용하려면 계정에 접속 가능한 디바이스가 필요하겠죠? 다클라를 위해 공폰을 여러 개 사야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레드핑거 클라우드 폰을 알게 되었습니다.

레드핑거 클라우드 폰으로 다클라 플레이 방법

여러 대의 스마트폰을 준비할 필요 없이, 레드핑거를 이용하여 하나의 클라우드 폰 계정으로 다수의 가상 클라우드 스마트폰을 생성하여 다계정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 하나의 폰으로 여러 개의 계정을 로그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럼 어떻게 레드핑거를 사용하냐 궁금하실건데요.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jd

    구글 플레이 스토어 or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or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2. 어플 설치 후 로그인(구글, 페이스북, 라인, 이메일)

    3. 직접 체험 버튼을 선택하여 6시간 먼저 체험하기

    4. 클라우드 폰이 생성되면, 핸드폰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플레이 스토어에서 원하는 게임 설치 후 플레이

    레드핑거 클라우드 폰 이용 후기...

    저는 클라우드 폰은 처음 사용해 보는거라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실제 핸드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아서 쉽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똑같이 플레이 스토어에 어플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하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꼭 게임만 아니더라도 다음, 구글, 게임 등 여러 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6시간의 무료 체험 시간을 제공해 주니, 먼저 체험해 보고 내 입맛에 맞게 선택하여 이용권을 구독해주면 됩니다.

    레드핑거의 장점 중 하나는 PC와 모바일 모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폰 이라는 점인데요. 또한 가끔 핸드폰에 여러 개의 게임을 설치하다보면 용량 부족 현상이 나타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레드핑거 클라우드 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직접 사용하는 내 핸드폰에 어플이 설치되는 것이 아닌 클라우드 서버에 설치되는 것이기 때문에 핸드폰의 발열이나 성능이 문제되지 않습니다.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도 철저하게 보장하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꼭 게임이 아니더라도 다음,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리니지M을 레드핑거 앱을 통해 직접 플레이해 보았는데요. 리니지M은 노가다 게임이라고도 불리죠. 그 만큼 내가 얼마나 시간을 드리냐에 따라 성장 속도가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매일 리니지M을 붙잡고 사는 건 어려움이 있죠. 일하는 시간도 있을 테고, 친구들과의 약속 시간도 있으니까요. 이러한 24시간 자동 사냥을 해야 하는 MMORPG 게임 특성상 24시간 365일 끈김 없이 클라우드에서 게임이 플레이 된다는 점은 정말 놀랍더라고요.

    레드핑거를 통해 24시간 오토 사냥 플레이는 어떻게 진행이 가능한지 위에 첨부된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니지M 기준 물약 세팅과 자리 선정, 아이템 설정만 잘해서 자신의 레벨에 맞는 맵에서 자동 사냥을 켜두기만 한다면 24시간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하더라고요. 게임에 직접 접속을 해두지 않아도 365일 24시간 자동 사냥이 된다는 말이죠!

    클라우드 폰 이용 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레드핑거의 VIP 패키지 상품을 살펴보니, 패키지 상품 중 1일 결제가 가능한 상품이 있더라고요. 1일 결제는 1960원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가볍게 시작하시기에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첫 구매 할인을 통해 30일 결제를 진행하시면 30일 기준 14,98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패키지 사용도 가능합니다. 결제 하기에 앞서, 무료 6시간을 이용하여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를 파악하고 결제를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일단 로그인을 진행하고 찍먹부터 해보세요. 찍먹하게 되면, 왜 결제해서 사용해야 되는지 확실히 느낄 수 있을거에요. 저도 그랬거든요. 버벅거림 없이 게임 진행이 매끄럽고, 요금제도 다양해서 부담이 없더라고요. 저처럼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앱이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조금은 도움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레드 핑거 다운로드 바로 가기

    레드핑거 로그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