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9월 6일 온다, 세나 방치형 게임 준비해!

세븐나이츠가 다시 돌아옵니다. 국내에서 모바일 게임을 이야기할 때 정말 빠지지 않고 가장 먼저 손에 꼽히는 넷마블의 인기 IP들 중 하나죠. 세나가 방치형 게임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다가오는 9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예고하며 상당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오늘 포스팅으로 이 사전등록 소식을 전해드려 보고자 하니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신작 모바일 게임 소식을 기다리고 계셨다면 주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산타 PD 유튜브

현재 북미, 대만, 태국 등에서는 얼리 액세스로 서비스가 진행 중이라고 해요. 덕분에 유튜브에서 플레이 영상을 먼저 찾아볼 수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유튜브 채널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얼리 액세스 플레이 영상을 한번 찾아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존 세나 IP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기자기하게 SD 화 된 영웅들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거든요.

플레이는 익숙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심지어는 세나를 플레이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스테이지에서의 지역들까지 상당히 익숙하실 텐데요. 신비의 숲, 침묵의 광산, 화염의 사막, 암흑의 무덤, 용의 유적지, 눈보라의 대지, 복수자의 지옥 등 아스드 대륙 7 영지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원작 아스드 대륙에서 모험을 즐기던 생각도 많이 나지 않을까 싶은데 기대해 보도록 하자고요.

10명의 영웅으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해요. SD로 표현된 귀여운 영웅의 모습은 물론, 원작의 스킬이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궁금하달까요. 또 세나에서는 볼 수 없는 오리지널 캐릭터 엘가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 영웅 퀄리티를 기대해 보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이 SD 화 된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직접 꼭 방문해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코스튬, 펫 등의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 같은 영웅이라 할지라도 나만의 덱을 꾸미는 재미가 덕분에 쏠쏠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세나 원작에서처럼 여러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을 듯하니 코스튬 역시 기대해 보도록 하자고요.

결투장, 던전, 토벌의뢰, 무한의 탑 등 무언가 익숙할 것 같은 콘텐츠들도 예고되었습니다. 영향력, 특성, 유물, 정수 연구 등의 육성 콘텐츠로 캐릭터를 육성하며 전략을 세워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즐겨주시면 되겠죠. 심지어 용량 및 요구 스펙 역시 높은 편이 아니라 하니 서브 폰으로 즐길 만한 방치형 게임을 찾고 계셨던 분들께도 반가울 만한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9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데요. 미리 사전등록에 참여하여 꼭 보상들을 놓치지 말고 챙겨주시길 추천드립니다. 넷마블이 지난 신의탑 새로운 세계 때부터 정말 심상치 않은 사전등록 보상을 보여주고 있거든요.

사전등록 참여 후 9월 6일부터 발 빠르게 서둘러 합류하셔서 17,777 루비, 777 뽑기 그리고 유니크 영웅 에반을 챙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신의탑 새로운 세계도 사전등록을 놓쳐 후회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꼭 참여해 두시는 게 어떨까요?

세나하면 전략과 덱 구성 등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겠죠.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이런 세나 IP만의 전략적인 특유의 매력을 쉬운 성장으로 제대로 즐겨볼 수 있을 신작이 아닐까 생각되더라고요. 남녀노소 그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만한 신작이라 생각되니 사전등록에 참여한 뒤 9월 6일 출시를 기다려 보시길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