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나와 똑같은 모습의 트레이너 만든다

나이언틱이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나와 똑같은 스타일과 의상의 트레이너를 만들 수 있게 됐다. 4월 17일부터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이 업데이트 되어 이전보다 보다 다양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트레이너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몸무게, 근육, 어깨 등의 체형 커스터마이징과 눈 색상, 피부 색상,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얼굴형 등 전에 없던 옵션과 새로운 의상들로 트레이너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16일 공개된 포켓몬고의 재발견이라는 영상 속에는 나와 동일한 콘셉트의 머리 스타일과 의상 스타일을 갖춘 트레이너의 모습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포켓몬고의 재발견이라는 영상 속에는 나와 동일한 콘셉트의 머리 스타일과 의상 스타일을 갖춘 트레이너의 모습이 공개됐다. /나이언틱

16일 공개된 포켓몬고의 재발견이라는 영상 속에는 나와 동일한 콘셉트의 머리 스타일과 의상 스타일을 갖춘 트레이너의 모습이 공개됐다. /나이언틱

나이언틱은 16일 이외에도 포켓몬고에서 맵과 AR포토 기능인 ‘GO스냅샷’까지 다양한 비주얼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먼저 4월 22일부터 포켓몬고에서 우거진 숲, 복잡한 도시, 열대 해변에서 험한 산까지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숲과 물가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도심에 가까워지면 건물들의 배경을 엿볼 수 있다. 이전 배경과 달리 나무와 꽃은 방문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며, 초원, 숲, 강, 호수, 해변, 도시 등으로 모험을 떠날수록 트레이너는 주변을 재발견할 수 있다.

새로운 비주얼은 트레이너가 위치한 계절에 따라 변경되며, 게임 내 맵을 비롯해 포켓몬과 만나는 화면, 트레이너 배틀 화면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북반구의 겨울과 남반구의 여름이 반영되며 봄에는 벚꽃나무와 흔들리는 꽃잎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레이너가 위치한 숲, 해변, 산, 도시 등의 다양한 바이옴(환경)에 따라 외형뿐만 아니라 그 환경에서 나타나는 포켓몬에도 영향을 미친다. 일부 시즌이나 특별 이벤트 기간에는 특정 바이옴 외에도 포켓몬이 등장한다.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265

나이언틱이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나와 똑같은 스타일과 의상의 트레이너를 만들 수 있게 됐다. 4월 17일부터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이 업데이트 되어 이전보다 보다 다양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트레...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