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 설날 연휴 내내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월이입니다. 2022년 임인년이 밝아온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 설날 연휴가 코앞이네요. 이런 황금 연휴에 맞춰서 모바일RPG 게임인 리니지M에서도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리니지M 진성 유저로서 이번 설날에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상세히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설맞이 선물 상자

연휴 동안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는 바로 설맞이 선물 상자입니다.1월 26일부터 2월 3일까지 상점에서 2022 아데나로 선물 상자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레벨 60이상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이 기간동안 매일 1개씩 선물 상자를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이 상자에서는 각종 버프 음식이 들어있는 명절음식 상자,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 선택 상자, 명절 일반 카드 뽑기 하프팩 선택 상자, 명절 충전석 선택 상자와 함께 100만 아데나가 들어있는 세뱃돈 봉투와 명예코인이 들어있는 주머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성품 중의 하나인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은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되는 물품으로는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10개 부터 희귀 마법인형, 변신 상자, 도구리의 특별한 인형 상자까지 티켓의 갯수에 따라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여유롭게 얻기 위해선 빠짐없이 설맞이 선물 상자를 구매해주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확률적으로 영웅 등급 인형인 도구리를 얻을 수 있는 도구리의 특별한 인형 상자가 가장 인기가 많지 않을까 하는데요. 저 역시 이번에 도구리를 꼭 획득했으면 하는 소원을 빌어봅니다.

산적들의 숲

두번째 설맞이 이벤트로는 2월 9일까지 하루에 1시간씩 입장할 수 있는 특수던전으로 이루어진 산적들의 숲입니다. 산적들의 숲 역시 레벨 60이상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000아데나의 입장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던전 내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신년 맞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맞이 상자의 구성품은 변신카드/마법인형 카드인 호랑이와 명예 코인 30개~1,000개, 변신 제작코인 30개~1,000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30개~1,000개로 이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어진 시간 내에 몬스터들을 많이 잡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산적의 숲에선 던전 내 몬스터를 100마리 처치하면 산적의 낡은 문서 1개를 지급하는 일일 퀘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군요 이 산적의 낡은 문서를 통해 명예 코인, 마법 인형 제작 코인, 변신 제작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산적의 보물주머니와 산적의 보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던전만 돌려두면 되는 되는 일일 퀘스트를 풀참여한다면 적어도 2400개씩의 명코, 인형/변신 제작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추가로 던전 내의 몬스터들에게 신년 맞이 상자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아데나를 가져갈 수 있는 것이니 다들 꼭 참여하시길 바랄게요.

오만의 탑 핫타임

세번째 설맞이 이벤트는 오만의 탑 핫타임인데요. 2022년 2월 3일까지 매일 18시부터 15분 동안 오만의 탑의 몬스터의 등장이 더욱 많아지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어요. 15분 동안이지만 몬스터의 개체 수가와 밀도가 증가되는 만큼 더욱 효율적인 사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또한 이 핫타임과 동시에 매일 오후 5시 55분부터 6시 5분까지 기란 마을과 오만의 탑 입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 상인 '아르코'에게서 '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 500장 상자'를 2,000,000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해요. 참고로 '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는 사용 시에 다수의 몬스터에게 광역 대미지를 주는 아이템으로 오만의 탑에서만 사용가능하고 획득 후 10분후 삭제되는 만큼 이번 핫타임에 맞춰진 이벤트성 아이템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몬스터들의 리젠이 많아지는 만큼 사냥 난이도가 조금 올라갈 수도 있는데, 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가 있다면 꽤 많은 도움을 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여기에 더해 매일 17시에 경험치 복구를 할 수 있는 구호 증서 아이템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푸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구호 증서'는 그림 리퍼 서버 포함해 전 서버 대상으로 지급 시점 기준 30일 이전 접속 기록이 있는 68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지급되는 것으로 혹시나 복구할 경험치가 있는 유저라면 우편이 삭제되는 오후 8시 이전에 접속하셔서 받으신 뒤에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구호 증서는 2월 3일 정기점검 시 삭제됨)

예시: 오만의 탑 8층 보물상자 획득 가능 아이템 내역

마지막으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와 저주 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혹은 축복/저주 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를 통해 오만의 탑 층 별 보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보물 상자의 구성품은 각 층 별로 다르게 구성되어있으나, 아데나부터 영웅/전설 아이템, 제작 비법서까지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답니 예전부터 보물 상자를 한번쯤 만들어 보시고 싶었던 유저라면 남는 주문서들을 통해 이벤트 기간동안 한번 만들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포스팅을 마치기 전 그림리퍼 서버의 스케줄표를 확인하지 않으면 참 아쉽겠죠? 이번 주 그림리퍼에서는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80레벨의 유저가 1,000명 이상을 달성했다는 것이었는데요. 이로써 아이템 컬랙션 일부가 오픈되었고, 룸티스/스냅퍼 축복 기능고 월드 던전인 라스타바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이제 그림리퍼 서버의 마지막 목표는 레벨 85이상의 유저 500명을 달성하고 잊혀진 섬과 해적섬을 오픈하고 팔찌(Max +5)를 여는 것이 되었습니다. 현재 85레벨의 유저는 142명인데요. 작년과 같이 설 연휴를 시작으로 진행된 다양한 성장 이벤트들이 이어진다면 마지막 목표도 빠르게 달성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오늘은 이렇게 리니지M에서 진행 중인 정말 다양한 이벤트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설 연휴 동안 정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있어서 행복한 리니지M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모두들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

[ 게임 다운로드 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