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 재조직 및 1주년 쇼케이스 공지
인기 모바일 게임인 던전앤파이터가 3월 12일 일요일에 열리는 1주년 쇼케이스를 발표했습니다. '감독의 메시지'라는 제목의 쇼케이스는 윤명진, 감독 옥성태 및 성승헌 캐스터가 게임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게임의 팬들은 5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열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1주년 이벤트 이전, 던전앤파이터는 2월 23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전반적인 직업 밸런싱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특히 워리어 클래스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레이드, 수정, 개선 및 이벤트도 추가되었으며, 이 모든 것들이 게임의 열심히한 팬들에게 환영받았습니다.
워리어 클래스에 집중하고 있던 사용자들을 위해 2월 23일 업데이트는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업데이트에는 대규모 스킬 재조직이 포함되어 있어 클래스의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졌습니다. Wild Bane과 Windsie는 이제 체크, 컷 및 스탭 중에 백스텝을 시전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부터 스킬 쿨다운 및 구성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Wild Bane은 토양 공명과 대지에 크게 의존하는 직업 중 하나로 상당한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캐릭터가 동작을 취하면서 대지 공명을 발동하는 경우 이제 매끄러운 액션을 취할 수 있으며, 그 사이에 아루시가 내려와 대지 공명을 발동시킵니다. 대지의 부름도 입력 예약을 통해 최적의 타이밍으로 변경되었으며, 콤보 난이도가 낮아졌습니다.
반면에 Windshine은 강한 연결이 필요한 중요한 직업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서는 나시르가 내려와 콤보와 링크를 강화하고 적을 강력한 날개로 밀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도 더 빨라져서 단계적인 타격이 줄어들거나 잘 맞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2월 23일 업데이트는 게임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으며, 팬들은 1주년 쇼케이스를 열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팬이라면 3월 12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꼭 시청해보세요. 게임의 미래 계획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