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콘텐츠 브리핑으로 개발 역량의 한계를 뛰어 넘다
엔씨소프트는 일본 사내 R&D 센터에서 리니지M의 콘텐츠 설명회와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했다.
마지막 쇼케이스는 시간 제약으로 인해 세부 사항과 특징을 충분히 설명하지 못했고 많은 질문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제공하는 목적이기도합니다.
리니지M 개발팀이 개발한 목적은 한국 게임에서 리니지의 성능을 다시 한번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픽 원활한 충돌 처리 등 기술 구현에도 적용됩니다.
원래 혈통의 다양한 경력 시스템이 단순화되었으며 게임은 차량 이동 클래스에서 시작됩니다.
개 종족과 개 무기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호환성을 통해 당과 전쟁 상황에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닐라에는 무방비 상태의 무기인 오브 오브를 사용하는 클래스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싸우고 치유하는 하이브리드 클래스로 원본과 다른 구성을 만들 수 있는 단서를 약속합니다.
김남준 개발PD는 “리니지M의 기본은 기믹이며 개발의 모든 초점은 거기에 있습니다.
쿼터 투시도는 물체에 따라 자유롭게 포인트를 조정할 수 있어 대규모 전투에서의 전투 상황과 작업장의 급격한 변화에 대한 이해를 최적화하고 어깨 투시도는 현장에서 볼 수 없는 현실적인 장력 PvP와 같은 전투를 가능하게합니다. 원래는...
여러 여성 상사를 준비하면서 공동 공격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사용자를 위해 상사가 사망하면 항목 공유 퀘스트를 받게됩니다.
리스폰으로 떨어 뜨린 물건을 만들 확률이 있습니다. 거인의 횡포로 제한된 콘텐츠를 고려한 라이브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마검 좌체를 손에 쥐는 사용자는 외부의 변화로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은 매월 사전 캐릭터 제작을 시작해 최근 1만 명의 사전 예약자를 돌파했습니다.
아직 출시일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앞으로는 개봉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