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연구> 2일차 회절 추측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진동 수전 연구 이벤트 2일차에는 회절 추측 스테이지가 개방됩니다.

자세한 진행 방법과 설명은 1일차에서 작성했으니 넘어가고, 비경 난이도도 어렵지 않아 간략하게 설명할께요.

이벤트 비경으로 워프가 가능해요.

회절 추측 스테이지 적들은 페이즈마다 1기씩 나오는 경우도 많아 모으기 캐릭터의 효율은 별로예요.

상반부엔 속성면역인 적이 등장하니, 처리하기 위해 2속성 이상의 파티를 구성하는게 좋아요.

하반부는 적들이 1기씩만 나오고, 면역인 적이 없어 훨씬 수월하게 진행했어요.

비경 상세 내용을 확인.

지맥이상은 1초마다 1회 일반 공격으로 적 명중시, 가하는 피해 10%씩 증가하고, 8초 지속 5중첩가능한 버프를 획득합니다.

최대 50%의 피해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느니, 일반 공격을 자주 사용해야하는 스테이지입니다.

진동 수정 상세내용

회절 추측 스테이지의 수정의 상세 내용입니다.

울림 수정의 조건은 일반 공격이 많고, 응답 수정 3개의 효과도 준수하니 화면처럼 각각 나눠서 편성해도 좋아요.

체험 캐릭터 4명도 변경되어, 일반 공격이 주공격인 메인딜러가 3명이고, 서포터로 운근이 있어요.

간략히 설명하자면,

운근은 원소 폭발 시, 일정시간 파티원 일반 공격 피해가 상승.

레이저는 원소 폭발 시, 공속 증가와 일반 공격시 번개 속성 피해 추가.

아야토의 원소 폭발은 일정시간 광범위 물 원소 공격과 필드 위 캐릭터의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

원소 전투 스킬 사용 후, 일정시간 일반 공격이 물 원소로 전환.

요이미야는 원소 전투 스킬 사용 후, 일반 공격이 불 원소로 전환

앞서 작성했듯이 이번 스테이지는 한번에 많은 적이 등장하지 않으니, 상반부는 체험 캐릭터들로 편성했어요.

하반부 파티에 설탕 대신 딱히 넣을 캐릭터가 안보여서.... 역시 진행해보니 이번 스테이지엔 설탕은 별로 활약이 없어요.

진동 수정 연구 회절 추측도 2000점만 달성하면 모든 보상을 획득합니다. ㄱㄱ!!~~

아직까지는 쉬운 난이도라 2000점 달성은 매우 쉬워요. 다들 보상 줍줍하세요.^^

원신 <진동 수정 연구> 2일차 회절 추측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