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으랏차 레이드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으랏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육성해두면 상당히 강한 포켓몬이라는 인식이 있을 정도로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육성하고 싶은 포켓몬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열심히 키워보고 싶어서 욕심이 나는 것 같아요.

이 과정에서 1성 레이드 혹은 야생에서 만날 때 포획한 후에 어떤 식으로 육성하면 좋을 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략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그 부분에 대해서도 공략해보도록 할게요.

요즘은 너나 할 거 없이 다양한 포켓몬 육성에 힘쓰고 있지만, 그 중에서 으랏차는 진화를 해도 좋고 진화를 끝내지 않아도 한정적인 CP가 낮은 PVP에서도 빛을 낼 수 있기 때문에 꼭 키워보시면 좋겠어요.

저 같은 경우도 으랏차를 육성하고 있는데요 두 마리가 있지만, 아직 cp 100 을 얻지 못해서 한 편으로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물론 수치 같은 경우는 플레이어의 레벨 마다 다르게 결과값이 나오지만 말이죠.

으랏차 같은 경우는 근골포켓몬으로 항상 각재를 들고 다니며 토목공사에 힘쓴다고 합니다. 자라면 큰 각재로 바꿔쓴다고 하는데요! 몸무게 같은 경우는 12.5kg 키는 0.6m 타입은 격투 단일 타입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스킬 같은 경우는 로킥 혹은 안다리걸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기술을 배우셔도 무방하다는 사실! 물론, 키우시면서 하는 게 좋다는 생각도 듭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75,000개의 별의 모래와 75개의 으랏차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50개의 으랏차의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조금은 고민이 되더라고요. 진화한 후에 최종진화를 위해서 사탕수급을 안해줄 수는 없으니까요.

강화 같은 경우는 4,0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으랏차의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공격과 방어 그리고 HP까지 15 풀차지가 되어 있는 포켓몬이 좋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그래도 사용중에 있는데요. 그 이유는 포켓몬 자체의 벨런스가 잘 잡혀있기 때문에 상당히 호감이 간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으랏차 약점 같은 경우는, 비행과 에스퍼, 페어리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두 가지의 타입을 지는 포켓몬으로 레이드를 하시면 상당히 긍정적인 결과를 맛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레이드 cp 같은 경우는 1성으로 3686 정도 되겠습니다. 배틀 같은 경우는 혼자서도 충분히 클리어 하실 수 있지만, 우정 레벨을 위해서나 보다 빠르게 클리어 하기 위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해요.

암튼, 포켓몬고 으랏차 레이드는 그렇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솔로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볼 수 있겠죠!

으랏차 공략 레이드 영상인데, 보다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뿌듯한 포켓몬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