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4주년 이벤트 PC에서 사용하기 쉬운 퍼플
RNIM 4주년 PC에서 사용하기 쉬운 퍼플 퍼플
RenageM 4 주년 기념 행사 STEP 4WARD가 시작되었습니다.
일정은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의 사전예약 기간과 동일합니다.
이 외에도 퍼플 앱 플레이어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4주년 행사 STEP 4WARD
우선 퍼플은 4주년 기념 사전 예약도 지원하고 있어, 빨리 마무리하고 행사를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URPLE은 PC에서 엔시소프트의 모바일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전용 앱 플레이어입니다. 먼저 대표적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까?
보시는 것처럼 4주년 기념 사전행사 참여 페이지를 찾아가서 수험표를 받아보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그 외에도 STEP 4WARD를 공유하거나 게임을 하고 World Boss Defeat Trial Dungeons 3을 완료하면 추가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티켓 1장을 소모해 5x5 열 25개씩으로 구성된 카드보드를 뒤집어쓰는 겁니다.
이를 통해 각종 소품을 입수할 수 있고,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보상금도 지급됩니다.
열심히 뛰면서 25장의 카드를 모두 뒤집으면 자동으로 추첨을 통해 특수 완성품목을 포함한 실물 상품을 받게 됩니다.
이 행사는 7월 6일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되며, 획득한 모든 항목은 7월 14일 수요일 게임 내 우편물을 통해 배포됩니다.
PURPLE은 RinageM PC로 쉽게 작동합니다.
나는 주로 모바일이 아닌 PC에서 엔씨소프트 게임을 즐깁니다.
대형화면의 모니터가 작은 화면보다 훨씬 편리하고 추가 기능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각 플랫폼 간의 크로스 플레이는 완벽하게 작동하므로 휴대 전화 밖에서 게임을한 다음 집에 가서 컴퓨터에서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연결 변환은 리니지 M의 특징입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끊임없는 재생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예로는 퍼플을 연주하고 잠시 동안 볼 수 있으므로 외부에서 모바일 장치로 자주 실행됩니다.
이때 PC는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 모바일 기기에서 재생으로 전환됩니다.
집안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 모바일 기기 화면의 메뉴에서 다시 시작하거나 절전 모드를 선택하면 컴퓨터에서 수행한 작업을 즉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정말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파나 침대에 잠시 앉아 놀고 싶을 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퍼플톡은 일반 채팅 외에도 게임 내 고음질 음성 채팅을 지원합니다.
이렇게 되면 함께 게임을 하고 싶은 친구나 클랜원과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경기를 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특히, 사람과 경기를 할수록 장점이 더 많다.
게임의 특성상, 레이드나 클랜전과 같은 빠른 의사 소통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그 가치가 더욱 빛나기 때문에 엔시소프트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항상 퍼플이 반대편에 있어야 합니다.
최근 업데이트가 되어 PC에서 채팅 창을 분리하고 새 창을 생성하여 크기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서버에 있는 다른 사용자가 게임을 하지 않고도 이야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퍼플은 앞서 언급했듯이 별도의 웹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모든 문제를 한 곳에서 해결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리니지M 4주년 기념으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링크로 한 단계 더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뭔가 잊고 보상이나 시간을 놓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TJ쿠폰 같은 기본 특약으로 편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