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가 일본에 정식 출시됐어요!

안녕하세요, 넥슨게임즈입니다.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가 드디어 일본에 출시되었습니다!

‘히트2’는 오늘 자정부터 ‘HIT : The World (히트 더 월드)’라는 서비스명으로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지난 15일에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 후 약 6시간 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며 엄청난 기대를 받았답니다.

출시 후 지금까지도 계속 인기게임 1위를 지키고 있고, 최고 매출 순위는 10위를 차지했답니다~

일본에서 좋은 출발을 보인 ‘히트2’가 지난해 5월에 진출한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도 돌풍을 일으켰던 것 다들 기억하시죠? 대만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4시간 만에 앱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고, 출시 당일에는 대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정상에 올라 7일간이나 1위를 유지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히트2’의 글로벌 인기는 정말 놀랍네요!

‘히트2’는 2016년 출시된 액션 RPG '히트'를 잇는 정식 넘버링 작품으로, 원작 ‘HIT’ 세계관 기반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공성전 등 대규모 전투 중심의 전장을 갖춘 MMORPG예요.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이용자들이 직접 후원 대상 크리에이터를 지정하는 ‘넥슨 크리에이터즈’, 정해진 사망 횟수를 넘기게 되면 캐릭터가 영원히 사라지는 ‘하드코어 서버’ 등 독창적인 시스템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HIT : The World’는 일본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진심 어린 변화를 추구했다고 하는데요, 엔드 콘텐츠와 밸런스, 킬드 콘텐츠, 최적화 등 다양한 부분에서 더 나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셨다고 합니다.

‘HIT : The World’의 총 15개 서버에서 일본 유저들의 특성과 니즈를 반영한 PvE와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시로’, ‘메이’ 등 일본 서비스 전용 펫 2종도 추가됐어요.

일본 서비스 전용 펫 시로와 메이. 너무 귀엽쟈나! (っ'-')╮=͟͟͞♡

또 국내와 대만 서버에 이어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넥슨 크리에이터즈'가 일본에도 확장 적용된다고 합니다! 일본의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히트2를 어떻게 다뤄 주실지, 한국과 대만 크리에이터들과 얼마나 다른 시각을 가지고 계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희귀 클래스 확정 소환권', '축복받은 모험가의 목걸이'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고요, 보스 몬스터 '인페르도스' 최초 토벌 길드와 공성전 첫 승리 길드를 두고 겨루는 흥미진진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仲間と目指す、日本の頂点。」MMORPG『HIT : The World』の公式サイト。

hittheworld.nexon.com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히트2’와 넥슨게임즈!

전 세계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게임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 •̀ ᴗ •́ )و!!!

저희의 새로운 도전을 많이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