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차 주간일기(계란다이어트, 런데이,포켓몬고)
#계란다이어트
6월 22일 최고 몸무게를 찍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그때 대비 2kg이 빠졌다.
원래 나의 목표는 한 달에 2kg!
2년에 걸쳐 찐 살을 단숨에 빼는건 불가능하기 때문에 천천히 스트레스 받지말고 빼야지 했었는데 얼굴살도 좀 빠지고 몸도 나만 알 정도로 조금 줄어들었다???
맨날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나서 절식을 하다 폭식을 하고 반복을 했는데 이번에는 크게 스트레스도 안 받고 먹고 싶은 것도 먹으면서 살이 빠졌다.
이유가 뭘까 생각하니 계란을 많이 먹어서 그런 게 아닐까? 하는 생각.
한동안 나의 아침! 계란 두개+주먹밥이나 과일이랑 같이 먹으면 점심까지 배가 많이 안 고팠다.
그리고 점심에도 냉동 도시락에 계란 한개 같이 먹거나 나가서 먹기도 하고 저녁에는 퇴근하며 계란 세개를 먹었다.
저녁에 계란을 먹고 퇴근을 하면 배가 불러서 뭐가 먹고 싶은 생각도 안들고 과일 조금 먹거나 생각없으면 그냥 쉬다가 잔듯
먹는걸 신경쓰긴 했지만 그렇다고 특별하게 안 먹은 것도 없었던게.. 빵도 먹고 케이크도 먹고 고기도 먹고 라면도 먹고 과자도 먹고 했다??
계란다이어트를 할 생각은 아니었고 근육을 늘리고 싶었고 몸에 단백질도 부족하고 피부나 머리카락이 걱정돼서 열심히 챙겨먹었는데 이런 효과가?!!
그리고 과식하던 시기엔 포만감을 너무 늦게 느꼈는데 포만감이 오는 시기가 빨라지고 먹는양도 좀 줄긴 한듯.
몸이 변화 하는건 참 신기하다.
계란 다이어트라고 계란만 먹지 말고 식사 전에 계란 먹고 식사량 조절하고 밤에 뭐가 자꾸 땡긴다면 계란 두개 먹는거 추천!!
#장마
이번주도 날씨가 오락가락. 장마는 아직 안끝난걸까?
하루는 하늘에 구멍난듯 비가 오더니 하루는 이런 예쁜 하늘을 보여주고..ㅜㅜ
다음주는 비오는 날이 좀 적던데 좀 덜 오려나?
#런데이
7주 2회차에 돌입!
14일엔 실수로 중간에 어플을 꺼버려서 의욕상실 터덜터덜... 컨디션 좋았는데ㅜㅜ
결국 7주 2회차를 16일에 다시 달렸다.
초복이라 엄마 집에서 백숙 먹고 오산천 달리기!!
10분 12분 코스인데 끝까지 쉬지 않고 잘 뛰었디!
평지로만 달린건 처음인데 평지나 시티런이나 힘들긴 마찬가지군...
속도도 꽤 균일하고 뛰는건 좋아졌는데 심박수가 너무 심각하게 올라가서 이러다 나 숨넘어 가는건 아닐까 걱정된다.
카페에 물어보니 더 천천히 달려야한다구..ㅜㅜ 후 어렵구만ㅜㅜ 꾸준히 하면 나아질거라 하니 계속 해봐야겠다.
#포켓몬고
일요일 오빠 출근 전 데이트를 하며 동탄을 갔다가 열심히 돌아다니며 잡은 파이어ㅋㅋㅋㅋ
센트럴파크 주변엔 레이드 배틀을 할 곳이 많아서 포켓몬고를 하는 어린이들이 많이 보이는데 그 사이에 이모, 삼촌은 좀 민망했지만 왔다갔다 하며 꽤 잡았다???
별거 안해도 오빠랑 놀면 넘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