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페이몬 떴다! 부산 엑스더스카이 콜라보레이션, 핸드폰MMORPG추천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인기 받고 있는 핸드폰MMORPG추천, 원신이 부산에 상륙했습니다. 여기는 부산엑스더스카이로 해운대의 바닷가 경치와 도심을 경관할 수 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데요. 이곳 입구를 보면, 이렇게 우리들의 비상식량..이 아닌 페이몬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페이몬 헤헷.. 하는 표정)

페이몬 좌우에는 익숙한 모습도 보이는데요. 원신 2.6 버전까지 걸어오면서 이나즈마 지역에서 볼 수 있었던 코코미, 사유, 요이미야 그리고 번개의 신 라이덴 쇼군(에이)입니다. 입구부터 원신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는데, 원신은 이번 부산엑스더스카이 콜라보레이션이 첫 공식 활동이어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입구는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

1층에 들어서면, 대형 곡면 스크린에 최근 합류한 카미사토 아야토의 PV 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물 원소 캐릭터는 모나나 행추처럼 서브, 서포터를 제외하면 메인 딜러라고 할만한 캐릭터가 없었는데, 이번 아야토가 나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요. 게다가 미남! 무기를 같이 못 얻은 게 한이지만 그래도 뽑아서 저도 열심히 키우고 있네요. :)

부산엑스더스카이 98층 전망대는 핑크핑크한 벚꽃으로 이나즈마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모습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벚꽃에 높은 곳에서 바다 풍경을 보니 꼭 게임 속 나루카미 다이샤에서 바다를 보는 것 같은 느낌마저 들었는데요. 한편에는 카미사토 남매와 포토존도 꾸려져 있습니다. 그 와중 의자에서 곤히 잠들어 있는 미코 발견!

포토존에는 높은 퀄리티와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코스어들의 코스플레이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운이 좋게도, 제가 좋아하는 라이덴 쇼군을 영접할 수 있어서 감동! 절 신상에 묻어주세요(?)

스카이레터에는 이미 많은 분들이 왔다 갔다는 흔적을 남기셨는데요. 메시지를 쓰기만 하면 화면에 별자리 글씨로 나타나는 신기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나도 지갑이 가벼워져도 상관없으니 류웨이! 페이몬 인형 팔아줘!

소소한 관람으로 눈이 행복해지는 것 외에도 참여형 이벤트들도 있는데요. 먼저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 매표소에서 원신 종이비행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100층에서 염원의 종이비행기에 소원을 담아 날리는 이벤트인데요. 저 구멍 안에 넣으면 소원 달성!

다들 어떤 소원을 적어 날렸는지 모르겠지만, 구멍 주변에 종이비행기가 몰려 있는 걸 보니 쉬운 일은 아닌 것 같네요. 참고로 다양한 종이비행기 접는 방법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저는 2.7 타탈 복각 기원하면 슝~

실제 나루카미 다이샤도 있는데요. 여기서 포춘쿠키로 봄날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대길이 뜬다면, 1층 매표소로 가서 특별한 굿즈도 받을 수 있다네요. 혹시 나한테 대길의 행운이... 결과는 꿈 깨

이런 아쉬움을 가진 분들을 위해 최고의 하이라이트 굿즈샵도 있는데요. 입구에 SD 느낌의 카시마토 남매 귀엽!

앞에서 페이몬 인형은 아니지만,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는 미니 피규어도 있습니다.

이나즈마 캐릭터만 있나 싶을 수 있겠지만, 이렇게 몬드, 리월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굿즈는 피규어 외에도 휴대폰 거치대, 아크릴 스탠드, 열쇠 고리, 장패드 등 저처럼 원신 덕후들은 여기서 행복하게 지갑이 얇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원신 현장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첫 공식 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국내에서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끝으로 카미사토 아야토 기원은 끝났지만, 현재 카미사토 아야카 복각이 돌아온 상태입니다. 이전에 못 뽑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뽑아서 얼음 믹서기 같은 폭풍 딜을 느껴보세요.

저는 둘 다 있긴 한데, 파티 구성으로는 아카종진(아야토, 카즈하, 종려, 진)을 쓰고 있네요. 그래도 비경에서 아야카의 폭딜이 활약 중이어서 개인적으로 다 가지고 있는 걸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 밖에도 2.6 업데이트로 새로운 이야기와 새로운 지역 층암거연 등 모험할 곳이 넓어진 상태이니 잠깐 휴식기였던 분들도 복귀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