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방패톱스를 잡고 진화하는 방법

방패톱스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포켓몬이다.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잡고 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2016년 포켓몬고가 출시된 이후, 팬들은 이 모바일 포켓몬 경험에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포켓몬의 느린 추가를 간절히 기다렸으며, 2022년은 마침내 플레이어가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 블랙, 펄의 나머지 4세대 동반자와 함께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와과ㅡ 같은 것을 즐길 수 있는 해가 되었다. 흥미롭게도, 4세대 포켓몬의 슬레이트를 완성하고 싶은 팬들과 4세대 충성도들은 머리 주위에 방패처럼 보이는 가드가 있는 상징적인 화석 포켓몬인 방패톱스를 얻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귀여운 성격에도 불구하고, 방패톱스는 - 바리톱스로 진화한 후 - 체육관 전투와 포켓몬고의 레이드 배틀 모두에서 플레이어의 슬레이트에서 최고의 전투적인 포켓몬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올바른 설정과 진화로, 방패톱스는 모든 팀에서 강력한 자산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이 수수께끼 같은 포켓몬을 확보할 수 있을까?

오리지널 게임의 방패톱스

방패톱스의 첫 등장은 4세대 게임 슬레이트로 가는 길이다. 이것은 방패톱스가 포켓몬 다이아몬드와 펄뿐만 아니라 플래티넘뿐만 아니라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소울실버도 리메이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방패톱스 자체는 바위/강철 화석 포켓몬으로, 세라톱시드 그룹의 구성원과 유사한 파충류 모습을 자랑하며, 이 포켓몬은 비주얼을 기반으로 한 강철 포켓몬 타입에 적합하다. 그들은 발가락에 흰색 혹이 있는 노란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흰색 테두리가 있는 타원형의 회색 얼굴을 가지고 있다고 묘사된다.

게임의 지식에서, 방패톱스는 울창한 숲에 존재하여 나무 줄기에 회색 얼굴을 닦는 습관을 키웠다. 그들의 얼굴의 방어 가능한 특성은 그들을 포식자에 대한 자의 불가능한 상대로 만들었다. 고맙게도, 방패톱스는 딸기, 나무 뿌리, 풀을 먹기 때문에 대부분 초식성이다.

오리지널 게임의 바리톱스

방패톱스는 특히 올바른 플래이어의 손에 영원히 방패톱스로 남을 계획이 없다. 4세대에 등장한 이후, 쉴던은 독특한 진화 메커니즘을 가진 포켓몬이다. 기절하는 동안 갑옷 화석을 사용할 때, 방패톱스는 마침내 바리톱스로 진화할 수 있다. 이것은 방패톱스가 적어도 레벨 30인 경우에만 할 수 있다. 진화 과정은 화석화된 생물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는 뼈의 발견에 대한 스핀이며, 바리톱스로 진화하는 방패톱스는

두개도스가 두개의화석을 통해 램펄드로 변하는 것이 된다.

게임과 전설 모두에서, 바리톱스는 방패톱스의 더 부피가 크고 더 장갑이 있는 버전으로 보인다 - 이 포켓몬을 전투에 더 적합하게 만든다. 이번에는, 그것의 얼굴은 직사각형이고 훨씬 더 각이 있어, 각룡과 성벽 사이의 십자가처럼 보인다. 엄니들은 이제 처음부터 튀어나왔고, 등에 더 많은 거대한 뼈가 나타났다. 화석화된 증거에 따르면, 바리톱스와 램펄드는 비슷한 지역에 함께 거주한 것으로 여겨진다.

포켓몬고: 방패톱스는 무엇?

프랜차이즈의 대부분의 다른 포켓몬과 마찬가지로, 포켓몬고는 수년에 걸쳐 다양한 포켓몬의 호스트가 되었다. 포켓몬 훈련에 대한 더 간단한 해석 덕분에, 플레이어는 이제 방패톱스와 같은 것조차도 획득하고 원래 게임보다 덜 기술적인 방식으로 키울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방패톱스는 포켓몬고에서 많은 원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방패톱스는 원래의 특성과 꽤 닮았다.

방패톱스가 포켓몬고에 처음 등장했을 때, 그것은 더 밝은 노란색과 더 푸른 얼굴 마스크를 자랑하는 반짝이는 변형으로 원래의 것과 같은 모습을 취했다. 리서치 과제에서 방패톱스를 획득하면 레벨 15에서 381 CP를 얻을 수 있는 반면, 레벨 20에서 레이드를 통해 획득하면 509 CP만큼 높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높은 CP는 레벨 50에서 달성되며, 1,007 CP까지 달성할 수 있다.

과정: 그냥 사탕

방패톱스는 포켓몬 게임에서 원래 대응의 유형으로 바위/강철 타압을 유지하며, 빠른 동작으로 몸통박치기와 아이언테일을 자랑하며, 차지 동작으로 암석봉인, 원시의힘, 헤비봄버을 가지고 있다. 팬들이 방패톱스의 전반적인 통계에서 관찰할 수 있듯이, 그것은 다른 더 강력한 포켓몬에 비해 많은 숫자를 자랑하지 않는다. 그러나, 잘 자란 방패톱스는 바위/강철 타입이 벌레, 페어리, 불꽃, 비행, 얼음 및 바위 포켓몬과 경쟁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방패톱스는 포켓몬고에서 바리톱스로 변형시킬 때 복잡한 진화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지 않다. 플레이어는 단순히 50 방패톱스 사탕이 필요하며, 플레이어가 갑옷 화석을 얻어야 했을 때보다 훨씬 더 견딜 수 있다.

포켓몬고: 바리톱스 입문

방패톱스가 바리톱스로 될 때, 포켓몬고 게임플레이의 진화된 형태는 여전히 사전 진화된 대응의 바위/강철 타입을 공유한다. 그 색은 대체로 동일하게 유지되며, 어두운 파란색이 회색 뼈와 더 밝은 노란색 피부를 대체하는 빛나는 변형이 있다. 바리톱스의 이 반복은 1,539 CP만큼 높아질 수 있으며 땅, 격투 및 물 타입에 대한 내재적인 약점을 공유한다.

그것의 주요 움직임은 아이언테일과 빠른 움직임인 떨어뜨리기를 포함하며, 모두 더 무거운 성격을 나타낸다. 흥미롭게도, 바리톱스는 충전이 움직이면서 화염방사, 스톤에지, 러스터캐논을 얻으며, 바리톱스의 진화된 형태의 견고성이 문자 그대로 더 많은 화력에 접근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최상의 바리톱스 무브셋

플레이어가 포켓몬고 체육관 배틀이나 레이드 배틀에서 바스티오돈을 주요 팀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할 때, 바리톱스가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최상의 포켓몬 무브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공격 지향적이고 방어적인 상대에 비해 다소 평균적인 포켓몬이기 때문에, 바리톱스는 나머지 팀이 적응할 수 있도록 적의 전반적인 힘을 측정하도록 설계된 일종의 "팔레이트 클렌저"로 가장 잘 설정되어 있다.

그런 점에서, 아이언테일과 스톤에지는 공격과 관련하여 쉽게 최상의 움직임이며, 아이언테일은 최고 속도로 가능한 최고의 DPS를 제공한다. 한편, 떨어뜨리기 스톤에지는 방어를 위한 훌륭한 쌍이며, 떨어뜨리기를 바위 움직임으로 고려하면 탑 공격자 사이에서 더 일반적인 벌레, 불꽃 및 얼음 경쟁자에 쉽게 대응할 수 있다. 스톤에지는 포켓몬의 움직임 중 최고의 DPS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설정 모두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차지 이동이다.

포켓몬고는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