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Pokémon G의 재발견: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예고
감기가 심하게 와서 관련 포스팅이 늦었다 ㅠㅠ 이 글을 읽는 포고 칭구들은 감기 조심 하길 바란다. 일단 각설하고 포켓몬고에 뭔가 새로운 변화가 오고 있는 거 같다. 4월 16일 기준으로 포켓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가 예고 됐다.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과
더 세련된 비주얼, 업그레이드된 GO스냅샷으로
포켓몬GO에서의 모험을 재발견해 보세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문구다. 문구로 봤을 때는 얼마전 포켓몬고 커스터마이징 테스트와 관련되어 보있다. 그 밖에도 GO 스냅샷도 새로워 지는 거 같다. 일단 먼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살펴보자!
게임 내 맵, 포켓몬과 만나는 화면과 배틀 화면 등이 자신의 위치에 따라 갱신 되며 우거진 숲에서 복잡한 도시, 열대 해변에서 험한 산까지 다양한 지형으로 포켓몬고에서 배경이 다양하게 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의 사진은 트레일러 영상의 일부인데 보면 맨 뒤에 트레이너들이 있는데 그 뒤에 배경이 이전에는 본적이 없는 배경이다. 이렇게 장소에 따라서 배경이 달라지는 거 같다.
또 앞서 언급했던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에도 업데이트가 예고 됐다. 스타일 화면이 이전과 다른데 이건 연출된 이미지인 거 같다. 실제 게임과는 다를 수 있다고 언급 되어 있다. 아마도 실제 게임에서는 커스터마이징 테스트에서 본 것처럼 변화될 가능성이 크다.
포켓몬고에서 앞으로 몇 주 내에 일부 지역에서 테스트를 진행 한다. 일부 지역의 트레이너들을 대상으로 ...
blog.koreamobilegame.com
게다가 ~ GO 스냅샷도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사진 한장에 포켓몬을 최대 3마리까지 촬영 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적용 될 것으로 보인다.
◆ 자신의 재발견
- 4월 17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 한국 시간으로는 4월 17일 수요일 오후 4시 정도다.
- 트레이너 커스터마이징 변경과 새로운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지금 있는 장소의 새로운 발견
- 4월 22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 이 날은 지구의 날이다. 4월 22일 월요일 오후 4시에 출시 예정.
- 포켓몬고의 비주얼이 새로워 진다. 현실을 다이나믹하게 확장하고 환경을 즐겁고 정확하게 반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 관동지방의 재발견
- 4월 22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 이 날은 지구의 날이다. 4월 22일 월요일 오후 4시에 출시 예정.
- 관동지방에서 처음 발견된 포켓몬이 각 포켓몬에게 어울리는 환경에 서식하고 있다!
◆ 현실 세계의 재발견
- 5월 7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 이 날은 지구의 날이다. 5월 7일 화요일 오후 4시에 출시 예정.
- 새로워진 GO 스냅샷의 기능이 업데이트가 되는데 오스레일리아의 일부 트레이너의 경우 몇 주 내에 업데이트가 표시 될 수 있다. 유일하게 5월에 있는 업데이트 기능이다.
업데이트 될 새로운 기능들에 대해서 빨리 체험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