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민 PD를 통한 검은사막 모바일 하반기 업데이트 콘텐츠

조용민 PD를 통한 검은사막 모바일 하반기 업데이트 콘텐츠

블랙 사막 모바일이 정식 출시된 지 하루 만입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 개발 팀은 올해 하반기에 세계 관리 시스템, 사막 지대와 같은 주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용만 블랙 사막 모바일 이사는 공식 카페에 보낸 개발자 편지에서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펄러비스, 하반기 업데이트를 공식 데이터로 소개합니다

인터뷰에는 자오룽완 수석 프로듀서와 게임디자인팀장 진창수, 콘텐츠 부서장 난창이 등이 참여했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 개발팀의 세계 임원은요

한편 사용자가 캐릭터 중심의 게임을 하고 있다면, 세계 관리는 넓은 시야에서 마차를 운영함으로써 무역로를 개척하고 거점을 확보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세계 경영의 틀 안에서 영토에서의 삶의 내용 등 다양한 내용이 유기적인 형태로 생각됩니다.

세계유산은 유산의 연장선이라고 했지만 기존 유산의 발생은 김창욱과 기존 유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영토 시스템에서 세계 경영으로 확장되는 구조입니다.

영지를 관리한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리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령 개발자가 공개한 광고에 등장하는 새로운 경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거래의 방법과 결과가 궁금합니다

자원의 확충이든, 더 특별한 것이든, 김창욱의 목표는 충실하고 쉽게 트레이드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블랙 사막 온라인에서 거래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바일에서 편리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무역의 길에서 또 다른 일이 벌어지고, 검은 사막에서 이사의 즐거움만을 찾아볼 수 있는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자들 사이에 끼어들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의 세계 경영의 미래, 김창욱의 세계 경영 소개는 익숙하고 단순한 거래 시스템에서 시작되지만, 세계 곳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길드베이스는 자원과 보급품을 놓고 경쟁할뿐만 아니라 상상력의 제한없이 확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길드 장원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쟁이 가상의 공간에서 일어나는지 또는 고정된 장소에서 일어나는지 여부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개념에 관해서는, 그것은 다른 영토 또는 길드의 영토를 약탈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동시에 길드 전쟁이 야생에서 PPV로 서로의 사냥을 방해하는 것처럼 느껴지면 세계 비즈니스 분야의 전쟁은 개인이나 길드가 달성한 일종의 훔치고 훔치는 형태로 보입니다.

월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한마디로 김창욱 콘텐츠를 계속 즐기는 이용자들은 월드 매니지먼트에 큰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영지와 세계 관리는 별개의 내용이 아닙니다

어렵고 복잡한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고 사용자가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현재 영역에서 확장된 형태로 개발합니다.

조용만의 글로벌 경영 콘텐츠는 블랙 사막 모바일을 더 무서운 MMORPG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계속 확대해서 경기를 즐기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무기를 도입하고 기존 무기강화 시스템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지만, 도입 시기가 다른 이유는 남창의 전 시스템이 새로운 역할을 창출하는 것과 같아 개발에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