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환불 잘받았네 ㅎㅎ
요새 모바일 게임들은 여러 장르의 게임이 있고, 장르마다 가지각색의 성격을 가지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장르의 게임을 선호하는지 나만의 취향에 따라서 여러가지 게임을 하면 나도 모르는 새에 게임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 일을 끝내고 난 뒤 2, 3시간 가량 취미로 게임을 하며 놀기에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RPG게임 장르라든지 MMORPG게임 장르의 경우 주로 하루하루 있는 여러 혜택과 임무 그리고 그에 맞는 여러 보상을 받아가면서 게임을 시작하면 전투력도 오르고, 캐릭터가 점점 강해진다는 걸 느끼게 된답니다.
게임 장비도 강화하고 또 무기도 같이 강화하고, 더 좋은 티어의 무기를 얻는다거나 훨씬 높은 등급을 받게되면 그럴 겁니다!.
간단히 말해 끝없는 강화를 노력하여 훨씬 강한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높은 투력을 지니면서 PVP, PVE를 훨씬 더 열성적으로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보통 매일 끝내야 하는 퀘스트가 조금씩 있는지라 날마다 1~2시간 정도는 필수로 좋아하는 게임에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매일 확인해야 하는 게임은 그리 즐겨하지 않는 분들은 전략, 시뮬레이션, 액션, 슈팅게임 등과 같이 하루에 또는 단판 게임으로 즐겨봄직한 유형의 게임이 더 나은 것 같아요! # 제 경우에는 장기적으로 하면서 향상되는 유형의 게임을 좋아해요.
대다수의 새롭게 시중에 나오는 게임 종류를 봐도 그런 편이고 인기순 혹은 판매순이 높이 있는 게임의 장르가 뭔지 살펴봐도 대부분 PRG 유형 쪽이에요.
하지만 또 이중에서도 MMORPG와 RPG 장르로 즐겨하는 취향이 나뉘어요.
대부분 MMORPG의 경우에 다같이 경쟁을 통해 전투력을 조금 더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높은 투력을 통해 여러 콘텐츠를 활발하게 즐기는 성향의 플레이어들에게 딱 맞는 장르입니다.
RPG의 경우에는 본인 캐릭터를 키우긴 하는데 다른 분들과 별다른 경쟁을 하진 않아요.
저는 취향이 MMORPG에 조금 더 가까워서 과금을 활용해서 꾸준하게 성장하는데 어느 순간 이벤트라든가 여러 콘센트 보상을 좋은 혜택으로 받아가기 위해 과금을 습관처럼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모바일 게임의 주요 문제가 유저들 간에 경쟁을 하도록 만들면서 과금을 계속해서 장려한다는 점인 것 같아요.
저의 경우 처음엔 과금을 적은 금액만 했기 때문에 날마다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경쟁에서 이기지 못해 좋은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월드 서버에서 여는 퀘스트나 콘텐츠의 경우에는 항상 투력 랭킹으로 괜찮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항상 그런 종류의 보상들만 가득했답니다.
그래서 소액으로만 질렀던 과금이 시간이 좀 지나니 굉장히 많은 금액을 습관적으로 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둬서는 큰일난다 싶은 생각에 환불을 받게 되었는데, 다행히 정말 실력이 좋은 곳에서 진행할 수 있었기 때문에 요청 결과가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무엇보다 일처리를 해준 직원분이 상당히 상냥하게 설명을 꼼꼼히 해주셨고, 믿을 수 있겠다는 느낌도 났어요.
결과도 2~3일 쯤 걸릴거라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그 당일 그 즉시 결과가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처리 스피드가 빠를 줄 아예 몰랐는데 말이에요.
확실히 실력이 있는 곳은 다르더라고요.
환불 받은 결과도 마음에 들고 이 덕분에 제 통장 잔고가 보다 넉넉해져서 좋더라고요.
이건 너무 고액을 써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할 것 같아서 신청했는데 말입니다ㅎㅎ 빠르게 돌려 받을 수 있게 되니까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