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신규 콘텐츠 증명의 전장 추가

공식 출시된 지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인기 게임 순위 최상단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 8월 30일 새로운 경쟁 콘텐츠 모리아 기지 증명의 전장이 추가됐습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유저들이 게임을 지루해하지 않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로 유명한 게임이죠. 금일 포스팅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어떤 이벤트들이 시작됐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모리아 기지- 증명의 전장입니다. 경쟁 탭을 통해서 들어가 볼 수 있는 증명의 전장은 선행 퀘스트로 메인 퀘스트 2막 2장 2 재집결의 움직임을 클리어해주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증명의 전장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첫 인터 서버로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 서버는 동일 월드 내 모든 유저들이 만날 수 있는 구조인데, 월드에 존재하는 모든 유저들이 하나의 전장으로 몰려드는 것이죠 다만 증명의 전장에는 입장 조건이 하나 있는데, 소속 서버 전투력 1위에서 100위권 이내에 들어가 있는 유저들만이 증명의 전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인정받은 유저들만이 입장할 수 있는 만큼 보상 아이템이 적어서는 안되겠죠. 증명의 전장의 보상 아이템은 라이트닝 슬래시 같은 준수한 성능을 갖고 있는 스킬교본이나, 가호의 초월자를 비롯한 S 급 성물을 보상 아이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월드 내 최강이라는 명예와 따라오는 보상 아이템들을 생각한다면 증명의 전장에 참여하려는 유저들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출석 이벤트 '승리의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일차에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3일차에 암리타 목걸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마지막 7일차에는 파이썬 팔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슈트의 레벨 업이나 승급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슈트 레벨 업 지원 출석 이벤트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니, 슈트 스펙업이 필요한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가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스펙을 최대한 올려보시기를 바랍니다.